본문 바로가기

[할인] 배민 1월이벤트 : 할인쿠폰 뒤집기 (+최소 2천원 할인쿠폰/최대 만원!/~1/10까지) 본문

▶ 꿀벤트할인

[할인] 배민 1월이벤트 : 할인쿠폰 뒤집기 (+최소 2천원 할인쿠폰/최대 만원!/~1/10까지)

JAKADELA 2020. 1. 6. 16:56
반응형

 

 

요즘 배달 재미에 푹 빠져서 일주일에 1-2번은 주문해서 먹는 거 같아요!
오늘도 역시나 다를까 떡볶이를 시켜먹으러 배민에 들어갔다가 

카드 뒤집기 이벤트 중이길래 같이 공유해보고자 포스팅을 가져왔습니다.

#배달의 민족 할인#배달의 민족 할인 #배달의 민족 할인쿠폰

 

 

배달의 민족 할인쿠폰

배달의민족 할인쿠폰

 


 

배달의 민족 할인쿠폰 발급 방법

1) 배달의 민족 어플 접속 - 상단 '할인쿠폰 뒤집기' 클릭해주세요!

혹시나 메인화면에 해당화면이 나오지 않으면, 메뉴 - 이벤트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할인쿠폰 뒤집기 이벤트

2) 6개의 카드 중 2개를 선택!

→ 해당 이벤트는 같은 그림 찾기처럼 선택한 2개의 쿠폰이 동일한 쿠폰이면, 뽑은 쿠폰이 바로 지급되는 뒤집기 이벤트입니다. 6개의 카드는 만원 / 7천 원 / 2천 원 쿠폰이 2장씩 들어있어요.

 

배달의 민족 카드뒤집기 이벤트

저는 당연히 맞추기에 실패했어요^^^^ 당연한 결과 + 기대도 안했습니다. 그래도 실패한 사람들을 위해서 기본으로 2,000원 할인 쿠폰이 지급되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름 남는 장사이니, 배달 생각 있으신 분들은 재미 삼아해 보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이벤트는 해당 기간 중 1회만 참여 가능하고, 발급일 포함 7일 이내 / 15,000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으니 아래 유의사항도 참고해주세욧

 

배달의민족 이벤트 유의사항

간단한 방법으로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니깐, 배달 전에 꼭 이벤트 참여해보시는 거 추천드려요~

 

반응형
Comments
메인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