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저가 공영주차장 찾기 카카오T + 북촌/안국 주차장 정보! 본문

▶ 꿀정보

최저가 공영주차장 찾기 카카오T + 북촌/안국 주차장 정보!

JAKADELA 2020. 11. 10. 14:24
반응형

 

 

최저가 공영주차장 찾기 - 카카오T

지지난주 주말에 북촌/안국에 차를 가지고 다녀왔습니다.

깡통만두 - 카페 어니언 - 북악스카이웨이로 코스를 짜봤는데요.

북촌/안국 쪽은 외곽이 아닌 서울이다 보니 주차장을 찾는 게 여간 힘들더라구요ㅠㅠ

카페 어니언도 깡통만두도 주차장이 구비되어있지도 않고, 주변에 공영주차장은 시간당 금액이 부담되고

그러다 우연히 발견하게 된 카카오T 주차 예약!

예약해서 사용해보니 개인적으로 너무 좋았어서

해당 서비스 및 제가 이용한 안국역 4번 출구 주차장 후기를 공유해보고자 포스팅을 가져왔어요!

 

 

 

카카오 T

 

제가 주차에 사용한 어플은 카카오 T어플이에요.

카카오 택시 때문에 많은 분들이 이용 중인 어플이기도 한데요.

여기서 택시뿐만이 아니라 주차장도 예약이 가능합니당

이용방법은 아주 간단해요!

1. 카카오 T어플 접속 - 주차 클릭

 

 

 

 

2. 도착지 검색 및 설정

 

 

 

 

3. 금액 비교 후 원하는 주차장 클릭

목적지 주변으로 검색된 주차장을 하나하나 클릭해 금액을 확인해보면 끝이에요

일반주차장도 다 검색되며, 카카오 T주차장은 T로 표기됨

 

 

 

 

 

안국역 4번출구 주차장

 

저는 안국/북촌 근처에 안국역 4번 출구 주차장이

가장 저렴하길래 그쪽을 이용했어요!

제가 방문했을 당시 종일권 6,000원이었는데요.

아마 금액은 날짜에 따라 변동이 있는 거 같아요.

 

 

 

 

안국역 4번 출구 주차장 평일 기본요금은 2,000원 / 초과 요금 1,000원

1일 최대 20,000원으로 제가 만약 카카오 T어플을 이용하지 않았다면

장시간 주차 시 2만 원이 나왔을 거예요!!

근처 주차할 일 있으신 분들은 카카오 T어플을 이용해보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지하철역에서도 가깝고, 주차공간도 넓은 데다가

미리 차량정보 및 결제정보를 등록해놓으면,

출차 시 따로 결제하지 않아도 돼서 더 편리해요.

 

 

 

 

주차공간 부족한 서울에서 저렴한 주차장을 찾고 싶을 때!

이용하면 너무 좋아요!! 추천드립니당

 

 

반응형
Comments
메인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