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리바게트 시나몬롤식빵/시나몬빵 칼로리 및 후기 본문

▶ 꿀리뷰/음식푸드

파리바게트 시나몬롤식빵/시나몬빵 칼로리 및 후기

JAKADELA 2021. 3. 29. 13:24
반응형

 

 

 

시나몬롤식빵

 

 

 

 

대학시절에 저는 파리바게트에서 아르바이트를 했었어요.

5년 동안 오픈 / 미들 / 마감에 샌드위치 알바까지 할 정도로 거의 뼈를 묻었었답니다

물론 그 덕에 SPC 행복한 장학금까지 받았지만요!

 

그렇게 알바를 끝으로 한동안 빵을 끊고 살다가 오랜만에 파리바게트에 다녀왔어요

고른 빵은 제가 제일 좋아했던 크림치즈 찹쌀도넛과 돌돌말린소시지도넛

그리고 처음 보는 시나몬롤 식빵!

 

 

 

일부러 봉투 대신 에코백을 챙겨갔었는데

계산하는 사이에 시나몬롤 식빵은 상자 케이스에 넣어주시더라구요!

약간 당황했지만, 선물용으로 구매하기도 좋겠다 생각이 들었어요

가격은 4,100원 / 매장마다 가격은 상이

 

 

 

 

시나몬롤 식빵

총 200g / 805kcal

일반식빵보다 한참 작은 벽돌 크기에 꽤 무게감이 있어요

첫인상은 부드러운 빵 사이에 시나몬 향이 확 느껴질 거 같았지만

의외로 겉이 바삭합니다

겉바속초느낌?!

 

 

 

 

안에는 진하고 향긋한 시나몬과 호두가 빵 사이에 마블링되어있는 빵이에요.

겉에는 설탕 코팅이 뿌려져 있어 단맛도 극대화

 

 

 

 

저는 계피/수정과를 좋아해서 골라봤는데

맛은 그냥 무난했습니다

진하고 담백한 계피맛을 기대했는데

그냥 단 시나몬 맛만 난달까

맛이 나쁘진 않았지만, 다시 먹을 거 같지는 않아요

 

 

 

 

계피 좋아하시는 어르신분들이나 

시나몬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해요

제가 좋아하는 파리바게트빵들은 한번 정리해서 포스팅을 가져오겠습니당

 

 

 

반응형
Comments
메인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