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움과자 프레스버터샌드 리뷰 본문

▶ 꿀리뷰/스낵과자

구움과자 프레스버터샌드 리뷰

JAKADELA 2021. 12. 28. 16:18
반응형

 

 

 

프레스버터샌드

 

 

 

 

일본 도쿄에서 줄 서서 먹는
프리미엄 디저트 구움 과자 프레스버터샌드를

크리스마스 때 선물을 받았어요

저는 이번에 처음 알게 된 디저트인데

작년부터 팝업스토어도 꽤 많이 열고 솔드아웃에

한창 이슈됐다하더라구요

 

 

 

 

 

 

제가 선물 받은 제품은

프레스버터 플레인샌드 5개입

낱개 포장되어있어요

패키지 상자에서부터 일본 느낌이 꽤나요

 

 

 

 

 

 

냉동제품이라 해동후

유통기한 13일 내에 섭취해야 해요

저는 해동 후에 받아서 바로 먹어봤어요

 

 

 

 

 

 

프레스버터 플레인샌드는

버터가 33.26% 함유된 버터쿠키

 

 

 

 

 

 

과자 안에는 버터크림과 버터 캐러멜 필링을 채워
특수공법으로 구운 과자입니다

 

 

 

 

 

 

겉은 쿠키 같은 바삭함에 

안에 필링은 버터의 풍미와 캐러멜의 달달함이 인상적인 맛이에요

 

 

 

 

 

 

쿠키 모양은 건축학에서 영감을 받았다네요

확실히 유명한만큼 맛있어요

버터쿠키가 자칫 담백을 넘어서 느끼할 수 도있는데

적당히 버터의 풍미는 살리면서

캐러멜 필링과 조화가 좋아요

맛있게 단맛

 

 

 

 

 

 

다만 일본 제품이라는 게 조금 걸리네요

맛은 있지만 일본이라 제 돈 주고는 안 사 먹을 거 같아요!

 

 

 

반응형
Comments
메인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