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망우맛집 얼큰푸짐 부뚜막순대국 본문

▶ 꿀집

망우맛집 얼큰푸짐 부뚜막순대국

JAKADELA 2022. 6. 27. 15:17
반응형

 

 

 

부뚜막순대국

전화 : 02-491-4599
주소 : 서울 중랑구 용마산로 115길 46
영업시간 : 매일 10:00 - 24:00

 

 

 

 

병원 갈 일이 있어서 자주 가게 되는 망우!

오늘은 망우 우림시장 쪽 맛집 중 하나인

부뚜막순대국에 다녀왔습니다

상봉 사는 친구의 추천도 있었는데

확실히 점심시간대가 되니까 사람이 많더라구요

위치는 우림시장 입구 쪽에 있어요

 

 

 

 

 

대표 메뉴는 식사류 순대국!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겠다는 뜻인 듯

순대국은 안에 들어가는 내용물에 따라 종류가 진짜 다양합니다

저는 머리고기랑 내장 순대가 다 들어가는

대표 부뚜막순대국으로 주문했어요

가격은 8,000원

 

 

 

 

 

가장 먼저 기본찬이 제공됩니다 / 추가는 셀프바 이용

배추김치, 깍두기, 양파와 된장, 고추 새우젓 소면으로 구성

개인적으로 김치는 그냥 그렇습니다^^

 

 

 

 

 

그리고 나온 메인 보글보글순대국

보기만 해도 얼큰하고 뜨거운 느낌이 물씬 나죠?

위에 올라간 다진 양념을 풀고

기호에 따라 고추랑 새우젓을 넣어 먹으면 좋아요

저는 육수가 충분하길래 따로 간은 안 했습니다

 

내용물은 잡내 없이 굉장히 실한 편이에요

다만 순대국치고 순대보단 내장이나 돼지고기가 더 많은 느낌?

그래도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라

점심식사로 먹기 좋았어요

담백하고 순한맛이 아니라 얼큰해서 더 맛있게 느껴졌구요

 

 

 

 

 

 

기본찬으로 나왔던 소면까지 넣어

말아먹으면 이것도 또 하나의 별미죠

 

내용물이 튼실해서 배부르게 맛있게 먹은 한 끼입니다

계산대 앞에는 직접 만든 수정과도 있어서

깔끔한 후식으로도 제격입니다

 

 

 

 

 

 

날이 더울 때는 국밥류가 힘들지만

개인적으로는 망우에서 먹었던 곳 중에 젤 맛있었어요

망우 순댓국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반응형
Comments
메인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