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저칼로리간식 자연공유 곤약쫀드기/매울신쫀드기 본문

▶ 꿀리뷰/음식푸드

저칼로리간식 자연공유 곤약쫀드기/매울신쫀드기

JAKADELA 2022. 9. 17. 13:45
반응형

 

 

 

자연공유 곤약쫀드기/매울신쫀드기

오늘은 다이어트 간식이자

칼로리는 낮지만 포만감 있고 건강한 저칼로리 간식

자연공유의 곤약쫀드기 리뷰를 가져왔습니당

 

그동안 곤약하면 곤약면밖에 생각 못했는데

이렇게 쫀득이 버전도 있더라구요

한팩씩 낱개 포장되어있어서 편리하겠다 싶었어요

 

 

 

 

 

제가 가져온 쫀득이는

자연공유 제품으로

곤약쫀득이 오리지널 기본 맛이랑

매콤한 매울신 쫀득이입니다

 

 

 

 

 

 

곤약은 주성분이 클루코만난으로 수분을 흡수해

물과 만나면 팽창해 적은 양으로도 우리 몸에 포만감을 엄청나게 주잖아요

거기다 100% 국내산 현미랑 찰보리가 사용됐다는 점!

다만 곤약 분말은 중국산ㅎㅎ

 

 

 

 

 

 

첫 번째 매울신 쫀득이는

생김새는 벤토같이 생겼어요

만져보면 부드러운 삼베옷느낌

그냥 먹기에는 약간 질긴 감이 있어서

저는 가위로 한입 크기씩 잘라먹었답니다

맛은 곤약이다보니 확실히 하나 먹으면 엄청 배불러요

포만감 하나는 진짜 최고

그리고 매울신답게 맵습니다

개인적으로 신라면과 불닭볶음면 사이?

그래서 밸런스적으로는 오리지널 곤약쫀득이랑 섞어먹으면 조합이 괜찮더라구요

다만 혼자 매울신과 곤약쫀득이까지 다 먹으면 배 터짐

 

 

 

 

 

 

오리지널 곤약쫀득이는

담백한 하얀색으로 확실히 제일 기본기 맛

먹다 보면 담백함속에서도 은은한 단맛이 느껴지고

저는 귀찮아서 그냥 먹었는데 프라이팬에 얇게 구워 먹으면 더 맛있다하더라구요

다음번에는 조리방법 리뷰로 돌아와 봐야겠어요

 

개인적으로 성분도 괜찮고 포만감도 상당해서

턱이 조금 아프지만 저칼로리 간식으로 추천합니당

 

 

 

반응형
Comments
메인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