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 배민 이벤트 : 배달의민족 할인쿠폰 확인해보기(~7/7까지 매일도전가능) 본문

▶ 꿀벤트할인

[할인] 배민 이벤트 : 배달의민족 할인쿠폰 확인해보기(~7/7까지 매일도전가능)

JAKADELA 2019. 6. 11. 10:40
반응형



어제 치킨 시켜 먹으려고 배달의 민족 어플에 들어갔다가 

할인쿠폰지급 이벤트 중이길래 같이 공유해보고자 포스팅을 가져왔어요.



배달의 민족 할인 이벤트

매일 10명에게 100만원 / 3,000명에게 3만원권 할인쿠폰 지급 이벤트

(배달의 민족을 많이 쓰는 사람들일수록 당첨 확률↑)




"1. 배민할인쿠폰 발급방법"

1. 배달의 민족 어플 접속 - 상단의 이벤트 클릭

2. 아래로 내려 "나는 얼마나 많이 썼을까?" 클릭

3. 내 주문 통계 및 순위와 함께 아래 쿠폰 확인 창이 나오는데요!

아래 당첨될지도 모르는 티켓 클릭하면, 당첨 확인이 가능합니다ㅋㅋㅋㅋㅋㅋ

(저는 많이 안 시켜 먹어서..... 당첨 확률이 0인 듯해요......)

응모 기간도 길어서 많이 주문해서 드시는 분들은 꼭 할인쿠폰 확인해보세요~



반응형
Comments
메인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