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필리핀 쇼핑리스트 : VITRESS 헤어에센스 후기 본문

▶ 꿀리뷰/화장품뷰티

[뷰티] 필리핀 쇼핑리스트 : VITRESS 헤어에센스 후기

JAKADELA 2019. 5. 4. 00:04
반응형




작년에 이어 올해도 필리핀 다녀온 지인이 헤어 에센스 VITRESS를 선물해줬는데요!

정말 필리핀에서 꼭 사야 될 쇼핑 리스트이자 필수 템은 맞는 거 같아요! 작년에도 다른 분께 선물을 받았었는데, 

올해도 또 선물을 받다니ㅋㅋㅋㅋㅋㅋ 지금 횟수로는 1년째 꾸준히 사용 중인데요!

과연 후기는 어땠을지 기록해보고자 포스팅을 가져왔어요ㅎㅎ




​VITRSS 헤어에센스

필리핀 쇼핑필수템(선물용으로 강추)

용량 : 20ml

가격 : 25,000원 내외(세부에서는 2,000원 내외)




"1. 헤어에센스 VITRESS"

색감부터 영롱한 이 제품은 필리핀이나 세부 등 동남아의 쇼핑 필수 템으로 알려진 헤어 에센스입니다.

한국에서는 2-3만 원 내외에서 판매되는 제품이 세부에서는 1,000원-2,000원대에 구매할 수 있어서

완전 인기 쇼핑 필수 템이라고 해요.




"2. 헤어에센스 VITRESS 제형"

VITRESS 헤어 에센스는 다른 제품과 다르게 스프레드 형식이 아니라 직접 뚜껑을 열어 덜어쓰는 제형을 가지고 있어요.

그래서 저는 사용할 때마다 손에 묻어서 씻어야 되는 과정이 귀찮더라구요ㅠㅠ

타제품들은 바로 머리에 뿌려 쓰면 간단하게 쓸 수 있다는 편리성이 있는데 그런 편리성을 좀 떨어져요.

점성은 생각보다 없는 편이고, 오히려 물제형에 가까워요.

특별히 향도 강하지 않아서 호불호가 없을 거 같은 제품입니다.

선물용은 특히나 20ML의 작은 용량으로 되어있어서 필리핀이나 세부 선물용으로 대량으로 사오기에 가격 부담도 없고 괜찮아요!




"3. 헤어에센스 VITRESS 후기"

저는 가장 만족했던 부분이 다른 헤어 에센스들은 이상하게 사용하고 나면, 뭘 바른 걸 알고 있어서인지 

기름지거나 머리에 뭘 뿌린 거 같은 느낌이 확 들었는데,

이 제품은 그런 이질감은 안 느껴지고 산뜻하고 자연스럽게 사용감이 느껴져서 좋았어요.

세부 여행 갔다 온 친구들이 대량으로 구매해와서 저는 앞으로도ㅋㅋㅋㅋㅋㅋㅋㅋ

쭉 이 제품만 쓸 거 같아요!



반응형
Comments
메인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