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보습감+산뜻함 페이스 오일 리뷰(+사용 방법/순서) 본문

▶ 꿀리뷰/화장품뷰티

[뷰티] 보습감+산뜻함 페이스 오일 리뷰(+사용 방법/순서)

JAKADELA 2019. 5. 1. 22:52
반응형




오늘은 제가 평소에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 페이스 오일을 공유하고자 포스팅을 가져와봤습니다!

저는 요즘 들어 피부가 건조하고 각질 부각이 확 눈에 띄는 편이라 

최근 들어 특히 보습감을 주는 크림이나 페이스 오일이 관심이 많아졌는데요!

한동안 사용하지 않다가 예전에 터키 여행 때 사다 놓은 페이스 오일이 

저랑 잘 맞았다는 게 생각나서 최근부터 다시 꾸준히 사용 중이에요.




​TALYA 로즈오일

장미향 페이스오일

용량 : 20ML

가격 : 15,000원 내외

 



"​​1. TALYA 로즈오일"

장미 페이스 오일은 위에 뚜껑을 오픈하면 아래 사진과 같은 용기의 제형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스포이드로 눌러 사용량을 덜어쓰는게 아니라 직접 용기를 손등이나 손바닥에 덜어서 사용해야 하는데요

저는 이점이 위생적으로 더 좋을 수 있겠다 하는 생각이 들면서 한편으론 귀찮았어요.

페이스오일을 다른 크림과 섞어 바르지 않고, 직접 얼굴에 바로 올려 사용할 때가 있는데

바로 사용은 불가하고 어딘가에 덜어 사용해야 된다는게 귀찮더라구요ㅠㅠ

 



"​​2. TALYA 로즈오일 제형"

장미 페이스 오일은 일반적인 다른 페이스 오일처럼 무색의 묽은 타입입니다.

점성은 손바닥에 분포를 하면 쉽게 흘러내릴 정도?




"​​3. TALYA 로즈오일 사용법 및 후기"

로즈 페이스 오일은 피부에 올렸을 때, 확실히 보습감이라든지 피부의 쫀쫀함이 생겼다는 게 바로 느껴집니다.

어떻게 보면 너무 리치하다라고 느껴질 수도 있는데요. 아무래도 오일 자체가 기름기를 머금은 느낌이라 사용하고 나면

피부에 유분기가 확 생겨 무겁다고 느끼실 수 있을 거 같아요! (상대적으로 여름보다 겨울 추천)

 

저는 주로 스킨 - 페이스 오일 - 로션 - 수분크림

스킨 - 로션 - 수분크림 + 페이스 오일 한 방울

두 가지 방식으로 사용하는데요!

장미오일이다보니 잔향이 진하고 오래간다는 게 좀 아쉽지만, 페이스 오일 효능적인 면에서는 아주 만족스러워요.

 페이스 오일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반응형
Comments
메인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