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그래그래 피자 떡볶이(gregre pizza tteokbokki) 세트후기 (+피자메뉴추천/밀떡?/주먹밥 등) 본문

▶ 꿀집

[정보] 그래그래 피자 떡볶이(gregre pizza tteokbokki) 세트후기 (+피자메뉴추천/밀떡?/주먹밥 등)

JAKADELA 2020. 3. 25. 09:18
반응형

 

 

그래그래 피자 떡볶이

그래그래떡볶이

 

 


그래그래 피자 떡볶이

- 피떡 세트 -

 


오늘은 신전떡볶이랑 양대산맥으로 제가 너무 좋아하는 그래그래 피자 떡볶이 후기 포스팅을 준비했어요. 처음에 그래그래 피자 떡볶이는 배달의 민족 어플을 둘러보다 나름 귀여운 이름에 눈이 가서 첫 주문을 했던 곳인데요. 처음 먹었을 때 그 맛을 잊지 못해서 자주 주문해먹곤 합니다ㅎㅎ 이곳은 아래 사진처럼 귀여운 노란색 박스가 키포인트 /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다양한 피자와 떡볶이가 주메뉴이고, 그 밖의 튀김 핫윙 등 사이드 메뉴도 여러 가지로 준비되어있어요. 저는 그중에서 항상 피자랑 떡볶이(수제피자 中 + 치즈떡볶이 中) 21,000원 + 주먹밥 3,000원 + 새우 핫치킨피자토핑 4,000원 을 주문합니당!

 

그래그래떡볶이 배달

치즈 떡볶이

 

보기만 해도 군침도는 치즈떡볶이 / 떡볶이는 순한 맛부터 총 3단계 매운맛으로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어요! [신라면 맵기 0단계 / 불닭 맵기의 2단계] 저는 적당한 매운맛을 위해 불닭 맵기의 2단계로 주문을 했습니다. (매운 정도는 사실 매장에 따라 다르겠지만, 2단계가 맵기 해도 불닭만큼 맵지는 않았음)

 

그래그래 치즈떡볶이

떡볶이는 밀떡에 어묵, 비엔나 소시지, 당면 조금, 메추리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쌀 떡 파인 저는 밀떡이라는 점이 좀 아쉬웠지만ㅠㅠ 전반적으로 냉동 느낌이 확 안 들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양은 둘이서 먹기에는 약간 많은 정도? 中사이즈는 2-3인분에 제격!

 

 

새우 핫치킨 피자

 

그래그래 피자 떡볶이는 수제 불고기/페퍼로니/콤비네이션/고구마 무스/새우 핫치킨/더블 바비큐/베이컨 고구마 등 피자 종류가 굉장히 다양해요! 저는 그중에서 페퍼로니랑 새우 핫치킨, 불고기 새우를 먹어봤는데, 오늘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피자 메뉴 새우 핫치킨으로 주문해보았습니당

 

그래그래 피자

새우 핫치킨은 오동통한 새우랑 적당히 매콤한 치킨의 조화가 너무 좋아서 맛있어요! 전에 먹었던 불고기 새우는 같은 새우가 들어갔어도 불고기 때문에 약간 싱거운 느낌이라면 핫치킨은 매콤해서 자극적인 맛? 개인적으로 그래그래 피자 떡볶이 첫 주문이신 분들은 새우 핫치킨 추천드려요.

 

그래그래 새우핫치킨피자

 

주먹밥

 

그리고 떡볶이랑 뗄 수 없는 주먹밥도 같이 주문을 해봤습니당! 여기는 독특하게 흰쌀밥에 주먹밥이 아니라 잡곡밥을 이용하시더라구요. 색상이 순대 같은 느낌// 또 센스쟁이 용기 안에 버무릴 수 있는 비닐장갑도 넣어주셔서 배달해 먹을 때 먹기 좋았어요.

 

 

새우링튀김

 

리뷰 이벤트로 받은 새우링 튀김! 통통한 새우가 양파링처럼 동그란 모양으로 튀겨진 튀김인데요. 개인적으로 얘는 맛이 별로였어요! 기름이 다 안 빠져서 느끼한 맛이 식으니까 기름 맛이 더 확나더라구요ㅠㅠㅠ 개인적으로 튀김은 별로인 듯

 

 

소스

 

배달될 때 각종 소스들도 작은 박스에 포장이 되어 오는데요. 종류로는 피자랑 같이 먹을 피클, 핫소스, 파마산 치즈가루랑 떡볶이를 찍어먹을 수 있는 요거트드레싱소스 그리고 사장님의 후한 인심 젤리와 캔디입니다. 여기서 요물은 바로 요거트드레싱 소스! 매콤한 떡볶이가 요거트드레싱을 찍어먹으면, 달짝찌근하면서 새콤한 게 떡볶이 맛을 배로 살리더라구요. 정말 맛있음!!!

 

그래그래떡볶이 소스

피자와 떡볶이의 조합이 너무 좋은 그래그래 떡볶이! 주변에 체인점이 있으시다면, 한 번쯤 주문해서 드셔 보시는 거 완전 추천드려요! 요거트소스 + 떡볶이랑 새우 핫치킨 피자가 맛있어서 가끔씩 생각나는 맛이에요ㅎㅎ

 

그래그래떡볶이

 

반응형
Comments
메인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