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회룡역 맛집/호원동치킨 : 서기치킨 땡초치킨 초간단 후기 본문

▶ 꿀집

[정보] 회룡역 맛집/호원동치킨 : 서기치킨 땡초치킨 초간단 후기

JAKADELA 2020. 4. 14. 13:44
반응형
 

탐사 탐사수

COUPANG

www.coupang.com

 

 

서기치킨

회룡역 치킨

전화: 031-855-7292
주소 : 경기 의정부시 외미로 94
영업시간 : 매일 16:00 - 02:00

 

 


요즘 코로나 19 때문에

외출이 어렵다 보니

갤러리 파먹기로

올해 초에 다녀온

회룡역/호원동 치킨집

서기 치킨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서기 치킨은

회룡역 3번 출구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치킨집! ((체인))

 

내부는 2010년 감성의 옛날 느낌으로

테이블 안쪽의 단체석까지

15개 정도? 생각보다 넓어요!

 

메뉴는 생각보다 간단

치킨플래터 세트메뉴와

단품 메뉴들로 구성

 

치킨플래터는 후라이드 치킨만 가능하다고 해서

양념 파인 저희는 땡초치킨 순살로

주문했어요.

 


순살 땡초치킨(17,900원)

 

서기치킨 땡초치친

포스팅 생각을 안 하고

사진을 찍어서

사진 퀄리티도 양도 많이 안되네요ㅎㅎ

 

땡초치킨은

치킨 한 마리랑 감자튀김 

그리고 무와 소스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땡초치킨은 당연히

양념에 버무려져서 나올 줄 알았는데,

의외로 그냥 후라이드 위에

소스만 뿌려져서 1차 당황//

 

땡초치킨

그래도 갓 튀겨져 나온 치킨이다 보니

뜨겁고 바삭바삭해서

되게 맛있게 먹었어요!

앞전에 호치킨보다 훨씬 맛있었음

양도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둘이서 먹으면 배 터지고,

셋이서 먹기도 무난한?

 

사실 이거 한 마리 먹어보고

배가 안 부르면 매콤 떡볶이도

먹어보고 싶었지만,

워낙의 양이 작은 저희라

가볍게 치킨만 먹다 왔네요ㅎㅎ

 

회룡역 치킨

웬만한 프랜차이즈 치킨보다도

서기 치킨 맛있게 먹었어요.

양 많고 부들부들 맛있는 치킨집

찾으시는 분들께 완전 추천합니당!

 

 

 

미미네 오리지널 국물떡볶이 3인분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Comments
메인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