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남산타워 수제버거 N버거 : 타워버거 + A SET 후기(+위치/메뉴 등) 본문

▶ 꿀집

[정보] 남산타워 수제버거 N버거 : 타워버거 + A SET 후기(+위치/메뉴 등)

JAKADELA 2020. 5. 2. 09:20
반응형
 

참나무촌 무염훈제계란

COUPANG

www.coupang.com

 

 

N버거(엔 버거)

남산N버거

전화 : 02-3455-9222
주소 : 서울 용산구 남산공원길 105 YTN서울타워
영업시간 : 매일 10:00~23:00
연중무휴

 

 


N버거 위치

- 찾아가는 길 -

 


N버거는 남산타워에 위치한

수제버거집입니다!

저희는 특별히 맛집을 찾아들어온 건 아니었고,

남산에 바람이 너무 많이 불어

급하게 추워서 들어오게 됐어요.

((점심시간대라 생각보다 사람이 되게 많았음))

생각보다 남산타워 위쪽에 음식점이 다양하진 않더라구요.

맛집이라기보단 딱 있을 것만 있는 느낌?

 

남산 수제버거집

내부는 타원형의 옆으로 긴 형태!

은근 깊숙이 안쪽까지 테이블이 있어요.

 

N BURGER

 


N버거 가격/메뉴

- 메뉴판 -

 


 

메뉴는 버거랑 핫도그 그리고

사이드 메뉴랑 음료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음료는 직접 꺼내서 주문 가능)

독특하게 버거가 세트로 구성된 게 아니라

버거나 핫도그 구매 시 세트로

구성된 패키지를 고를 수 있어요!

 

※ 패키지 세트

A SET = French Fries + Soft Drink

B SET = French Fries + Americano
C SET = Chicken Tender + Soft Drink

 

엔버거 메뉴

 


N버거 후기

- 타워버거 + A SET -

 


저희는 식사 개념으로 생각한 게 아니라

가볍게 타워버거 + A set를 주문했습니다.

사실 남산 엔버거라 타워버거라는 이름이

시그니처 메뉴인듯해서 주문을 했는데,

여기는 클래식 버거가 더 유명하다해요ㅠㅠㅠ

어쩐지 타워버거 먹는 사람 우리뿐이더라니

 

타워버거 A SET

타워버거는 이름만 타워지

생각보다 크지 않아요.

아무리 수제버거라지만,

이게 12,000원이라니

처음에는 너무 당황스러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엔버거 타워버거

버거는 빵 - 양파튀김 패티 - 체다치즈 - 고기 패티

- 토마토 - 양상추 - 체다치즈 - 고기패티 - 빵의

순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간단하게 양파 버거랑 불고기버거 더블 버전인 듯?

양파는 가운데가 뻥 비어 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면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잘라보았어요.

 

엔버거 타워버거 후기

솔직히 맛은 일반 수제버거 맛?

가격은 사악했지만,

나름대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수제버거에다

아무래도 남산이라는 위치 때문에

자리값이 있는듯!

맛은 나쁘지 않았지만,

가격 때문에 조금 아쉬운 곳이었습니당.

 

 

삼립 4.5호 빅햄버거빵 4봉(24개)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Comments
메인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