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올림픽공원 파스타/피자 맛집 : 코벤트가든 크림빠네, 그라나다 피자 후기(+위치/추천메뉴 등) 본문

▶ 꿀집

[정보] 올림픽공원 파스타/피자 맛집 : 코벤트가든 크림빠네, 그라나다 피자 후기(+위치/추천메뉴 등)

JAKADELA 2020. 6. 1. 10:59
반응형

 

 

코벤트가든

전화 : 02-3431-5565
주소 : 서울 송파구 위례성대로 128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30
Break Time : 평일 15:00 - 17:00 (주말 15:00 - 16:30)

#올림픽공원맛집 #코벤트가든

 

 


코벤트가든 위치

- 찾아가는 길 -

 


주말에 올림픽공원 근처에 방문했다가 코벤트가든에 다녀왔어요. 코벤트가든은 올림픽공원 맛집으로 검색하면 후기나 리뷰면에서 단연 상위권에 머물러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입니다! 위치는 올림픽공원 장미정원 맞은편 거리에 위치 / 도보로 5분 거리! 얼큰한 순댓국 맛집 청와옥이랑 고민하다 날씨가 너무 더워서 도저히 뜨거운 음식은 못 먹을 거 같아서 양식을 골랐어요ㅎㅎ

 

 

2층으로 구성된 코벤트가든은 1층은 도어가 열리는 오픈형 / 2층은 조금 더 시원하게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에어컨이 빵빵한 조금 더 독립적인 공간입니다. 리뷰가 많고 서울권에 위치한 나름대로 맛집이다보니 주말에는 예약해서 오시는 손님들이 많아서 매장에 들어가니까 예약하셨는지를 물어보시더라구요! 그래도 웨이팅은 없이 바로 앉을 수 있었습니다. 양식 위주로 와인도 판매하다 보니 빈 와인병으로 인테리어를 해놓은 게 인상적이었어요.

 

 

 


코벤트가든 메뉴/가격

- 메뉴판 -

 


메뉴는 이탈리안 레스토랑답게 크게 파스타/리조또/샐러드/피자/그라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파스타나 피자가 종류가 더 많은 걸로 봐서 그쪽이 조금 더 강점인 가게인 듯) 그리고 같이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와인도 준비되어 있어요. 저희는 술을 즐기지 않는 사람들이라 가볍게 크림 빠네와 마리나라 피자를 주문했습니다. 주변을 둘러보니 거의 파스타 1 피자 1 또는 파스타2 피자1 요렇게 많이 주문하시더라구요. 하나씩 시키는 게 물리지 않게 먹기 좋은 구성!

 

 

 


코벤트가든 후기

- 크림 빠네/마리나라 피자-

 


전반적으로 직원분들이 친절한 이곳은 양식이 주된 메뉴이다 보니 커플이나 모임으로 많이들 오시는 거 같았어요! 그래서 그런가 2인석이 생각보다 많은 편 / 메뉴는 주문하고 10분 정도 후부터 나오기 시작

 

 

▥ 크림 빠네 13,900원

 

가장 먼저 나온 건 크림 빠네 / 빠네는 부드러운 크림과 매콤한 마리로 나눠져 있는데, 저희는 피자를 매콤한 걸로 주문한 터라 빠네는 부드럽고 고소한 크림으로 주문했어요. 브로콜리와 양파, 베이컨으로 맛을 낸 크림소스에 파스타면!

 

 

어느 곳이나 그러하듯 면의 양은 많지는 않아요. 딱 1인분 / 저는 가끔 집에서 파스타 해 먹을 때 1인분을 생각하고 면을 삶아도 거의 2.5인분을 만들게 되던데, 레스토랑 같은 가게들은 정량을 위한 도구를 써서 딱 이런 양이 나오는 거 겠죠? 어딜 가서 먹든 항상 이만큼의 양인게 신기하고 아쉬워요.

 

 

맛은 우리가 쉽게 생각하는 그 크림 파스타 맛입니다. 브로콜리가 식감을 살려주는 고소하고 담백한 파스타! 빵은 식기 전에 크림소스에 찍어먹으면 역시나 맛있습니다. 밀가루는 배신하지 않음

 

 

▥ 마리나라 피자 14,900원

 

그리고 두 번째로 나온 마리나라 피자! 오징어 먹물로 만든 얇은 씬 도우 위에 오징어 등 해산물이랑 브로콜리 등 야채들이  올라간 매콤한 피자로 여기서도 브로콜리가 눈에 띕니다. 다른 메뉴도 이렇게 브로콜리가 많이 올라가는지 조금 궁금해지네요.

 

 

오징어 먹물로 만든 도우는 색상만 먹물 색일 뿐 사실 크게 맛을 좌우하지는 않았어요. 소스는 토마토 기반의 매콤한 소스로 토마토 브로콜리 피자 같음 아무래도 오징어 먹물을 이용한 피자이다 보니 비주얼은 조금 쇼킹하네요. 맛은 솔직히 그냥 그랬어요. 엄청 맛있다기보다는 그냥 무난한? 분명 되게 많은 재료를 쓴 거 같은데 맛은 잘 모르겠는? 분위기나 친절함은 좋았지만, 맛은 조금 애매한 곳이었습니다. 그래도 올림픽공원 근처에 맛집은 생각보다 많지 않은 거 같은데 양식 좋아하시는 분들은 방문해볼 만합니다.

 

 

 

 

제주 삼다수

COUPANG

www.coupang.com

 

코코도르 New 플라워 미니 디퓨저 50ml x 2p + 프리저브드 랜덤 발송 + 섬유스틱 6p + 논슬립패드 + 기�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Comments
메인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