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상과자 꼬깔콘 치먹스파이시 후기 본문

▶ 꿀리뷰/스낵과자

신상과자 꼬깔콘 치먹스파이시 후기

JAKADELA 2020. 11. 3. 14:46
반응형

 

 

꼬깔콘 치먹스파이시

 

 

꼬깔콘 치먹스파이시 후기

 

꼬북칩 초코츄러스맛을 사러 편의점을 돌다가 발견한 꼬깔콘 신상 치먹스파이시

이름부터 불나는 느낌이라 어떤 맛일지 궁금해서 구매해봤어요!

 

 

 

 

꼬북칩 치먹스파이시는

롯데에서 출시된 꼬깔콘 신상 맛 과자입니다.

치킨 먹방 + 스파이시맛이라해서

치먹스파이시라는 이름이 붙은 거 같은데

 

전반적으로 매운치킨맛나는 과자예요.

 

 

저는 편의점에서 1봉에 1,500원에 구입했습니다.

꼬북칩때문에 여러 편의점을 다 돌았는데,

모든 편의점에서 발견한 걸로 보아 구하기는 엄청 쉬운 과자 같아요.

 

 

꼬깔콘 치먹스파이시맛과자는 1봉에 410Kcal!
옥수수 58.1%
치먹스파이시맛씨즈닝 6.5%이

함유되어있습니다.

 

 

모양은 일반 꼬깔콘이랑 똑같아요.

치먹 스파이시맛이라는데

예상과 다르게 과자 자체가 양념이 잔뜩 묻어

빨갛진않더라구요?

 

처음에는 설마설마 안 매운가 했어요

근데 역시나 한입 먹자마자 매운맛이 확 올라오더라구요!

개인적으로 혀가 쓰리게 아픈 맛(저는 맵찔이입니다)

 

 

맛은 일반 평타 / 기대가 컸던 탓인지 그냥 그랬어요.

물론 입맛은 개인의 차이가 있겠지만,

차라리 적당한 매운맛과 단맛이 있는 꼬깔콘 매콤 달콤한 맛이 더 맛있는 거 같더라구요!

그래도 다른 단맛 과자랑 같이 사서 단짠 / 단맵으로 먹기 좋아요.

 

반응형
Comments
메인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