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롯데제과 빼빼로 초코쿠키맛 본문

▶ 꿀리뷰/스낵과자

롯데제과 빼빼로 초코쿠키맛

JAKADELA 2020. 11. 17. 08:47
반응형

 

 

빼빼로 초코쿠키

 

 

 

 

지난번 올렸던 빼빼로 크런키맛에 이어서

이번에는 빼빼로 초코쿠키맛 후기를 가져왔어요!

지난 11월 11일 남자친구한테 빼빼로를 종류별로 선물 받았는데

그중에서 가장 희귀해 보이기도 하고 가장 맛있었던 빼빼로라 요 한 가지만 후기를 남겨보려 해요.

 

 

빼빼로 초코쿠키맛

일반 빼빼로에 잘게 부서진 초코쿠키가 코팅되어 있는 빼빼로 과자예요

 

 

총 10개로 열량 37g / 칼로리 185kcal

 

 

크런키 빼빼로처럼 먹으면서 입에 걸리는 식감 없이

부드럽고 엄청 달달한 빼빼로

개인적 입맛에는 크런키 빼빼로보다 훨씬 맛있었어요.

 

 

사진으로 보기만해도 일반빼빼로보다 진해보이지않나요?

생각보다 많이 달기 때문에 단과자 싫어하시는 분들은

오히려 크런키 빼빼로가 더 입에 맞으실거같아요.

 

 

달달한 초코베이스의 빼빼로로

저는 만족스럽게 먹어서 추천드립니닷

 

 

따로 알아보지 않아서 한정판 출시인지 계속 나오는 과자인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제가 먹어본 빼빼로 중에서 가장 맛있었어요. 재구매의사 있음!

 

반응형
Comments
메인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