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C초코쿠키 쿠앤크/쿠키앤크림맛 후기 본문

▶ 꿀리뷰/스낵과자

ABC초코쿠키 쿠앤크/쿠키앤크림맛 후기

JAKADELA 2020. 12. 8. 17:31
반응형

 

 

ABC초코쿠키 쿠키앤크림

 

 

 

 

코로나 때문에 매번 집콕만하다 보니 집에서 먹을 간식류들을 많이 사게 되는 거 같아요ㅠㅠ

오늘은 롯데 ABC초콜릿 쿠키 쿠키앤크림맛을 사 먹어본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저는 이마트에서 2,390원에 구입했어요!

이마트에서 이렇게 대량으로 쌓아서 판매 중인 거로 보아

꼬북칩처럼 희귀 템은 아닌 거 같네요ㅎㅎ

 

 

 

 

상자 안에는 총 4 봉지가 들어있어요. 개당 600원꼴?!

초콜릿쿠키과자 자체가 워낙 작다 보니 가성비는 아닌 듯

 

 

 

 

이제 봉지를 열어볼게요!

봉지 안에는 초코쿠키 쿠키앤크림맛 과자가 총 9개 들어있습니다.

 

 

 

 

과자는 앞전에 포스팅한 적 있는 ABC초콜릿 쿠키의 업데이트 버전으로

동그란 초콜릿 쿠키 과자 위에

쿠키앤크림아이스크림맛 초콜릿이 올라가 있는 형태

 

 

 

 

고작 9개밖에 안 들어있는 게 마음에 안 들지만,

저 쿠키앤크림 초콜릿 부분이 정말 맛있습니다.

저렴한 초콜렛이아니라 키세스 초콜릿처럼 진하고 담백한 고급초콜렛맛!

 

 

 

 

아래 초콜릿 쿠키 부부는 잘 모르겠고,

그냥 쿠키 앤 크림 초콜릿 부분이 진짜 맛있었어요ㅠㅠ

쿠키 앤 크림 좋아하시는 분들은 분명 만족하실만한 맛입니다.

초코쿠키 오리지널보다 훨씬 맛있음!!

 

 

 

 

한 봉지 안에 양이 작은 게 흠이지만, 

저는 초콜릿 부분이 맛있어서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추천드려요!

 

 

반응형
Comments
메인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