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북촌 한옥마을/안국맛집? 소스가 맛있는 계동피자! 본문

▶ 꿀집

북촌 한옥마을/안국맛집? 소스가 맛있는 계동피자!

JAKADELA 2020. 11. 12. 11:16
반응형

 

 

계동피자

전화 : 070-8957-8452
주소 : 서울 종로구 계동길 63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00

 

 


 

주말에 북촌 한옥마을을 한 바퀴 돌고 안국역 3번 출구 쪽으로 내려오다 발견한 계동피자! 
화덕피자인 듯 외관에 화덕 모양이 눈길을 사로잡았고, 안에도 사람들이 꽤 많이 있더라구요
뭔가 보증된 피자 맛집 느낌이라 들어가 봤습니다.

 

위치는 지하철 안국역 3번 출구에서 직진하다 보면 왼편에 위치 / 도보로 10분 정도 걸려요.

 

 

저녁이다 보니 밝기 조정을 해서 사진을 찍었더니

색감이 다 진하고 뭔가 부자연스럽고 눈 아프게 찍혔네요ㅠㅠ

 

 

 

 

대표 메뉴는 이름에서부터 알 수 있듯 피자!

그리고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는 파스타와 샐러드도 판매중이더라구요.

저희는 한강을 바라보면서 차 안에서 먹을 생각을 하고 있던 터라 가볍게 피자 한판을 포장 주문했습니다.

 

많은 피자 종류 중에서 주문한 메뉴는 가장 무난해 보이는 콘체타!

 

 

 

 

피자는 주문과 동시에 만들어 구워 지기 때문에 5-10분 정도 대기했는데요.

그동안 외관 사진 찍으면서 기다렸어요! (아, 화장실은 가게 내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당)

 

 

그리고 바로 받은 콘체타 피자 15.0 + 피클/갈릭소스

[포장 주문 시 10% 할인 가능]

 

 

제가 주문한 콘체타 피자는
스윗한 마요 소스를 베이스로 모차렐라 치즈와 옥수수콘이 올라간 피자예요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조합이죠?

 

 

포장 주문이다 보니 먹을 때는 약간 식은 느낌이긴 했지만,

무난한 옥수수 피자맛이었어요!

화덕이다 보니 매장에서 먹고 갔으면

화덕 특유의 고소한 느낌이 살았겠다 하는 아쉬움ㅠㅠㅠ

 

 

근데 함께 들어있는 갈릭소스가 진짜 맛있었어요.

식은 피자 맛을 더 극대화시켜주고 감질나는 소스 맛?

보기엔 일반 갈릭 디핑소스 같은데,

제가 지금껏 먹었던 갈릭소스 중에서 젤 맛있었어요.

 

 

소스 때문에 더 감질나게 맛있게 먹은 거 같아요.

매장에서 먹으면 어떤 맛일지도 궁금하네요.

북촌에서 피자 맛집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당

 

반응형
Comments
메인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