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번째 로제! 신전 로제떡볶이 중간맛 본문

▶ 꿀집

두번째 로제! 신전 로제떡볶이 중간맛

JAKADELA 2021. 4. 6. 15:13
반응형

 

 

 

신전 로제떡볶이

4월 1일에 출시된 신전떡볶이의 로제떡볶이!

로제가 정말 대세인 건지 신전떡볶이도 로제에 합류했어요.

배떡은 출시와 동시에 못 먹어봐서 이번 신전은 출시되자마자 먹어봤습니당

 

 

 

저의 로제원픽은 배떡이라 사실 신전은 크게 기대를 안 했어요.

점바점이 심하다는 후기를 봤던 터라 더 그랬던 듯

 

혹시 모를 맛없음을 대비해 일부러 주문은

로제떡볶이 중간맛(5.0) + 치즈떡볶이 매운맛(4.0)

사이드로 스팸마요컵밥(3.5) + 쿨피스(2.0)

튀김오뎅(1.5) + 튀김만두(1.5) + 미니핫도그(1.5) + 고구마치즈볼(2.0)

배달료까지 해서 23,000원에 결제했습니다

 

 

 

 

일단 첫 느낌은

신전 특유의 카레향만 나고

로제 향은 잘 안 느껴졌어요

배떡보다는 향이 덜 강한 편

 

그래도 치즈떡볶이랑 로제떡볶이를 같이 놔두니

주황색의 로제가 확 대비됩니다

 

 

 

 

신전 로제떡볶이는 밀떡으로만 구성되어있습니다.

떡볶이 양념은 묽은 편

중간맛으로 주문했지만,

매운맛은 강하지 않아요. 신라면 수준?

 

 

 

 

신전떡볶이 특유의 양념에 생크림+우유를 넣어 로제 소스를 만든 느낌이라

신전의 특유의 감질맛은 있지만,

오히려 치즈떡볶이 매운맛이 신전 오리지널 본연의 맛이라 더 맛있어요.

 

 

 

 

로제 떡볶이치고는 꾸덕함이 없어요.

양념 자체가 묽어 느끼함도 적은 편!

떡 외로 함께 제공되는 사이드는 없기에

튀김류를 함께 주문해서 곁들여 먹는 걸 추천해요

 

 

 

 

느끼하고 꾸덕한 오리지널 로제가 취향이라면 배떡

달달 떡볶이 양념이 더 강한 로제가 취향이라면 신전이 입에 맞을 거 같아요

저는 신전보다 배떡을 더 추천합니다

 

 

 

 

치즈떡볶이 매운맛은

역시 신전의 대표 메뉴답게

감칠맛 나게 맵고 맛있어요

특히나 치즈랑 같이 먹으면 환상

 

 

 

 

그리고 떡볶이만 먹기 너무 아쉽잖아요?

떡볶이 국물에 같이 먹으면 좋을 사이드로

스팸마요컵밥과 튀김도 함께 주문했어요.

 

 

 

 

어묵튀김 / 튀김만두 / 미니핫도그 /고구마치즈볼

튀김은 전반적으로 무난했지만,

가장 맛있는 메뉴로는

미니핫도그랑 고구마치즈볼!

 

 

 

 

쫀득한 찹쌀 안에 통통한 소시지가 들어있는

미니핫도그는 두 개에 1,500원이면

가성비 먹기 좋았고,

 

 

 

 

고구마치즈볼은 진짜 맛있었어요

이걸 왜 이제 먹어봤나 싶을 정도로

달달한 고구마 앙금이 듬뿍 치즈 안에 들어있는데

촉촉하고 달달하니 진짜 맛있음

특히나 로제 소스랑 너무 잘 어울려요

 

로제 떡볶이는 배떡에 비해서 조금 실망스러웠지만

사이드 메뉴들의 조합이 좋아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같은 사이드로 주문한다면 재주문 의사 있음

 

 

 

배떡 로제떡볶이 꿀조합 및 후기(+칼로리)

배떡 로제 요즘 핫하게 떠오르는 음식은 바로 로제 떡볶이라죠? 배떡 로제를 시작으로 엽떡과 신전 등 떡볶이 대표 프랜차이즈들이 일제히 로제 떡볶이를 출시하고 있습니다. 떡볶이를 굉장히

kadelahollys.tistory.com

 

반응형
Comments
메인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