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 한우투뿔선물세트 마장동축산시장 영축산 본문

▶ 꿀집

1++ 한우투뿔선물세트 마장동축산시장 영축산

JAKADELA 2021. 4. 15. 16:36
반응형

 

 

 

마장동 축산시장 영축산

올초 설 명절에 남자친구 부모님께 인사드릴만한 선물세트를 알아봤었는데요!

특별히 눈에 들어오는게 없어서 한참 고민을 하다

마장동 축산시장에서 한우 투뿔 선물세트를 구입했습니다

각자의 집에 선물하는거다보니 나란히 두 개를 구입!

하나는 선물하고 하나는 저희 부모님께 드릴려고 가져와 구워 먹은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수산물은 노량진! 축산물은 마장동!
마장동에는 축산물 유통의 중심지 마장축산물시장이 있어요
저도 말만 들어보고 이번에 처음 가봤답니다^^
확실히 명절 전후에는 사람이 진짜 많았음

저는 지인을 통해 마장동 영축산을 추천받아 다녀왔습니다

 

 

 

제가 주문한 선물세트는

한우 투뿔 1++ 15만 원 세트!

 

 

 

 

부위는

꽃등심 / 살치살 / 업진살 / 갈빗살로 구성

택배주문도 가능한거같았으나 저희는 직접 픽업했어요

 

 

 

 

때깔이 아주 곱죠?

전에 영축산에서 10만 원짜리 선물세트도 받아봤었는데요

그때랑 구성은 똑같았고 양만 차이가 있더라고요

 

 

 

 

저는 받아서 당일에 바로 구워 먹었는데요

15만 원 세트는 넷이서 먹기 충분한 양입니다

 

 

 

 

소고기다보니 많이 먹으면 느끼하지만

투뿔답게 맛있었어요!

꽃등심 >>>>>>>>> 살치 >> 업진 > 갈빗살

 

뭐니 뭐니 해도 역시 꽃등심 최고

제일 부드럽고 입에서 녹더라고요ㅠㅠ

대가원이런데보다 훠어어얼씬 맛있었음

개인적으로 갈빗살은 식감이 살아있어 좀 질겨서 별로였습니다

 

재구매한다면 갈빗살을 제외한 구성으로 주문할 거 같아요!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Comments
메인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