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골 신선한 횟집! 싱싱활어회 수산시장 포장전문점 본문

▶ 꿀집

먹골 신선한 횟집! 싱싱활어회 수산시장 포장전문점

JAKADELA 2021. 5. 17. 14:50
반응형

 

 

 

싱싱 활어회 수산시장 포장전문점

전화 : 02-6398-8989
주소 : 서울 중랑구 공릉로 18
영업시간 : 매일 15:00 - 02:00

 

 

 

 

먹골역 1번 출구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싱싱 활어회 수산시장!

포장 전문이지만, 내부에도 먹고 갈 수 있는 자리가 있고

회자체가 엄청 신선하다는 추천을 받고 주말에 다녀왔어요

 

 

 

저는 오픈 시간에 맞춰 방문해 여유롭였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손님들로 꽉 차더라구요

포장 손님들도 꽤 많았어요

물과 식기 / 반찬류는 모두 다 셀프

+ 주문과 선결제로 진행되고, 테이블당 사용료 2,000원이 부과됩니다

 

 

 

 

저희는 둘이서 방문한 터라

물회와 회 세트를 주문했습니당

(사실 지인 분이 주문해주셔서

주문한 메뉴가 뭔지는 잘 모르겠어요ㅎㅎ)

 

 

 

 

회를 방금 잡아 썰어주셔서 그런지

이름처럼 정말 싱싱해요

식감이 살아있고, 회자체 결도 좋음

원래 저는 회보다 초밥이다 생각하는 사람이었는데
여기 먹어보고 좀 바뀌었어요!

 

 

 

 

스끼다시없이 거품 뺀 저렴한 금액으로
맛있고 신선한 회를 먹을 수 있다는 점에서 추천해요

 

 

 

 

물회도 부들부들한 회와

새콤한 소스의 조합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소면까지 완벽함

연어는 많이 먹을수록 약간 느끼한데

그럴 때 물회가 잡아줘서 궁합이 좋다 느꼈어요

 

 

 

 

먹골에서 신선한 횟집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반응형
Comments
메인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