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을지로 마제소바 부타이제2막 본문

▶ 꿀집

을지로 마제소바 부타이제2막

JAKADELA 2021. 6. 9. 17:21
반응형

 

 

 

부타이 제2막

전화 : 02-2273-1238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 3가 296-26
영업시간 : 11:00 - 20:30 
Break Time 14:00 - 17:30

 

 

 

 

삼성역 카츠 산도/마제 소바 맛집으로 유명한 부타이가

을지로에 두 번째 지점을 오픈했어요

바로 부타이 제2막!

 

힙지로로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을지로에

방문했다가 부타이에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을지로3가역 9번 출구 바로 앞 골목에 위치

 

 

 

 

이곳의 대표메뉴는 마제 소바와 카츠 산도!

그 외로도 소바 후토 마끼와 히레카츠도 별미랍니다

 

저는 하나씩 먹어보려고

마제 소바 매운맛 + 목살 차슈 추가 (14.0)

히레카츠(13.5)를 주문했습니다

 

 

 

 

처음에 웨이팅 때문에 브레이크 타임 끝나자마자

가야 되나 고민하다 토요일 6시경에 방문했는데요

앞에 한 팀 정도 대기하고 있어서 5-10분 정도 대기하다 들어갈 수 있었어요

매장이 작고 바 테이블 형태다 보니 테이블 회전율은 빠름

 

테이블 위에는 다시마 식초와 초생강이 세팅

대표 메뉴들의 먹는 방법도 자세하게 설명되어있습니다

 

 


가장 먼저 나온 메뉴는 마제 소바!
19가지 재료로 만든 비빔소스와
10가지의 다양한 고명이 어우러진 메뉴입니다

 

기호에 따라 목살 차슈와 반숙 계란 추가가 가능해요

기본에는 목살 차슈는 불포함 / 반숙 계란 하나 포함

 

 

 

 

고명과 소스를 아래면과 잘 섞어

저온 조리한 부드러운 목살 차슈를 감싸 먹으면 되는데요

매운맛은 확실히 꽤 매워요 열라면 정도?

 

그리고 의외로 일식 특유의 느끼함이 없어요 

 

 

 

 

원래 마제 소바가 일본식 비빔국수다 보니

일식 느낌이 강할 거라 생각했는데

꽤 담백하고 매운맛 때문인지 자극적인 맛?

맛있는 일식과 중식의 볶음 면요리 같았어요

 

저는 마제 소바를 처음 먹어봤는데 완전 호

면은 가락국수 면처럼 쫀득하고 탱글했고

기호에 따라 다시마 식초를 넣으면 식감이 살아난다는데

저는 식초 없이 목살 차슈랑 먹는 게 젤 입에 맞았어요

 

 

 

 

두 번째는 히레카츠 안심 돈가스!

국내산 한돈 안심을 저온에서 염지한 카츠에요

 

 

 

 

기본 밥과 장국이 제공되고

8조각 카츠와 샐러드

레몬과 머스터드 소스/카츠 소스로 구성

 

 

 

 

엄청 부드러운 육즙의 안심 카츠는

퍽퍽함이 전혀 없이 아주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정돈보다 맛있었음

 

 

 

 

고기 결이 살아있고,

많이 먹으면 느끼하다는 점만 빼면 아주 맛있는 카츠 맛

매콤한 마제소바랑 담백깔끔한 돈가스의 조합이 좋아요

 

 

 

 

마제소바도 히레카츠도 너무 맛있게먹었어요

힙지로 맛집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당

 

 

반응형
Comments
메인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