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학동 냉면맛집! 창대냉면 본문

▶ 꿀집

방학동 냉면맛집! 창대냉면

JAKADELA 2022. 2. 14. 14:16
반응형

 

 

 

창대냉면

전화 : 02-3493-6610
주소 : 서울특별시 도봉구 도당로 11길 10
영업시간 : 11:20 ~ 18:00

 

 

 

 

속이 메스껍다 보니 새콤한 음식이 자주 당겨요

원래는 청량리에 있는 매운 냉면 할머니 냉면에 가려다

거리가 너무 멀고 애매해서 포기하고 근처 방학동 냉면집을 찾다 발견한 창대 냉면!

방학동 도깨비시장 끝나는 지점에 위치한 오래된 맛집 스타일의 냉면집이더라구요

마침 오픈 시간이길래 다녀왔습니다

네이버 검색에 따로 나오지 않아서 잘 찾으셔야 해요

 

 

 

 

 

간판에서 알 수 있듯이 주메뉴는 냉면이람

물냉면 / 비빔냉면 / 겨울철 별미 손칼국수를 판매 중이에요

가격은 4,500원 - 5,000원으로 굉장히 저렴한 편

 

 

 

 

 

저는 물냉면과 비빔냉면을 하나씩 주문했어요

사장님이 엄청나게 친절하시고 주문하고 메뉴 나오기는 금방이에요

 

시원하고 새콤한 육수의 물냉면은

위에 올라간 콩가루가 인상적이에요

굉장히 담백하고 부드러운 맛

사람에 따라 약간 싱겁다고도 느낄 수 있을 거 같아요

물냉면 특유의 시큼함은 부족

 

 

 

빨간 양념의 비빔냉면은 기대를 안 했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비빔양념도 간이 딱 적당하고

콩가루의 고소함과 비빔냉면의 매콤한 양념소스가 잘 어우러져

물냉면보다도 더 자극적이고 중독성 있는 맛

 

 

 

 

그리고 이곳은 냉면에 따뜻한 육수가 함께 나와요

냉면 온 육수라기보단 파가 동동 올라간 사골육수 스타일

조금 싱겁지만 꽤 괜찮은 조합입니다

 

전반적으로 물이나 국면에서는 조금 싱거운 게 아쉽고

비빔냉면은 진짜 맛있었어요

 

 

 

 

방학동 냉면으로 비빔냉면 추천합니다

 

 

 

반응형
Comments
메인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