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학동불맛곱창 곱창대통령 본문

▶ 꿀집

방학동불맛곱창 곱창대통령

JAKADELA 2022. 4. 14. 13:06
반응형

 

 

 

곱창대통령

주소 : 서울특별시 도봉구 도당로 15길 14 1층
운영시간 : 13:00 - 23:00
일요일 휴무

 

 

 

오랜만에 소곱창 대신에 야채곱창이 먹고 싶어

서치 하다 발견한 방학동 곱창 대통령

도깨비시장 근처에 위치하고 리뷰가 꽤 괜찮더라구요

가격은 야채곱창 1인분에 8,000원

기본으로 쌈채소랑 마요네즈, 초장, 고추 마늘 구성

저는 야곱 2인분에 볶음밥 2.0으로 주문했습니다

 

 

 

 

 

평범하지만 아주 깔끔한 구성

상추는 밑동 부분만 조금 다듬어서 얼른 그릇에 담았어요

밑동 부분 빼고는 싱싱한 편

 

 

 

 

 

 

근처다 보니 일단 식지 않았고

불맛이 확 느껴지는 야채곱창이었어요

기본 양배추랑 깻잎이 들어간 적당한 맵기

2인 분치고 양이 꽤 많더라구요

셋이서 먹을 정도

새콤한 초장과 달달 느끼한 마요네즈 모두 궁합이 좋아요

 

 

 

 

 

곱창은 크기가 큰 편이고 통통해요

그리고 기본으로 안에 당면도 숨겨져 있습니다

포장 배달이다 보니 조금 불어서 가위로 잘라먹었지만

가서 먹으면 훨씬 맛있을 거 같았어요

 

 

 

 

 

 

잡내 없이 곱창 특유의 향이 너무 인상적인 곳이었어요

맛도 무난하고 평범하게 맛있는 맛

 

 

 

 

 

 

볶음밥은 가서 먹을 수 없으니

양이 아쉬워서 주문한 추가 메뉴였는데요

밥에 김이랑 곱창양념이 조금 들어간 불판 볶음밥 맛이에요

곱창을 조금 남겨서 같이 볶아서 뜨겁게 먹을 때가 맛있는데

배달이니 어쩔 수 없겠죠ㅎㅎ

 

 

 

 

 

 

개인적으로 볶음밥은 그냥 그랬고

곱창은 생각날 때 가끔 주문해서 먹을 거 같아요

방학동 곱창으로 추천합니당

 

 

 

반응형
Comments
메인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