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춘식당 집밥맛 한돈묵은지김치찜리뷰 본문

▶ 꿀집

청춘식당 집밥맛 한돈묵은지김치찜리뷰

JAKADELA 2022. 4. 20. 10:08
반응형

 

 

청춘식당 묵은지 김치찜&알탕

주소 : 서울특별시 도봉구 창동 655-22

전화 : 02-982-6692

영업시간 : 매일 10:00 ~ 24:00

수요일 휴무

 

 

 

 

집에서 해 먹기는 손가락 까딱하나 하기 싫고

편하게 아무거나 집밥이 먹고 싶어서 주문한

청춘식당 한돈 묵은지 김치찜 기본 맛

저는 떡볶이나 피자 치킨만 배달해봤지

이런 집밥 메뉴는 처음 주문해봐서 반신반의로 주문했어요

근데 꽤 깔끔하게 배달이 오더라구요

 

제가 주문한 메뉴는

한돈 묵은지 김치찜 공깃밥 기본찬 4개로 구성

가격은 24,000원

 

 

 

 

 

묵은지 김치찜은 2-3인용 양이라

자취생분들이 소분해서 먹기도 좋아 보였어요

밥은 흰쌀밥이 아닌 뭔가 정성 들여 보이는 흑미밥

기본찬 광천김 + 계란 장조림 + 어묵조림 + 소시지볶음이 함께 제공돼요

 

 

 

 

 

 

묵은지 김치찜은

엽떡 같은 동그란 용기 안에

묵은지 김치랑 한돈 고기 300g이 듬뿍 들어있습니다

원래 이런 데서 주문하면 식은 거에 대한 여파로 괜히 잡내가 날 거라고 생각이 들었는데요

여기는 잡내 없이 깔끔하고 시원한 맛이었어요

묵은지 김치도 적당히 익어서 줄기 부분이 너무 물렁물렁하지도 않은 게

딱 지금 먹기 좋은 식감

 

 

 

 

 

 

고기는 가끔 뻑살이 숨겨져 있었지만 냄새가 없고

가끔 집에서 고기 사다 끓여도 그런 고기 하나씩 들어가잖아요

그래서 그런가 특별히 먹기에 걸리거나 그런 점은 없었습니다

딱 집밥처럼 먹기 좋은 메인 음식 느낌

2-3인분 양이라고 말씀드렸는데

저는 둘이서 먹었는데도 두 번 나눠서 먹을 정도였어요

 

 

 

 

 

 

김치랑 고기만 들어갔는데도

구성도 맛도 깔끔하고 담백한 구성이라

다음에 김치찜이 당길 때 다시 주문해서 먹을 거 같아요

재주문 의사 있음

 

 

 

반응형
Comments
메인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