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스팸 메일/스팸 문자/스팸 전화 신고(+방법/결과 등) 본문

▶ 꿀정보

[정보] 스팸 메일/스팸 문자/스팸 전화 신고(+방법/결과 등)

JAKADELA 2019. 8. 1. 10:43
반응형



요즘 개인 정보가 유출된 건지 도박/광고성 메일이나 문자가 많이 와요ㅠㅠㅠ

차단하면, 번호만 교묘히 바꿔서 다시 보내고 해서 열받더라구요!

그래서 인터넷에서 여러 스팸 신고 사이트를 검색하다 꽤 괜찮은 방법이 있어서 같이 공유해보고자 왔습니다~!



스팸신고

1. 스팸 신고 사이트

2. 스팸 신고 방법

3. 스팸 신고 결과




" 1. 스팸 신고 사이트"

KISA 불법스팸대응 센터는 국민에게 스팸 차단 방법 등을 안내하고,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 보호 등에 관한 법률]

에서  정하고 있는 불법스팸의 신고를 연중 접수하여 처리하는 사이트입니다.

https://spam.kisa.or.kr/integration/main.do




" 2. 스팸 신고  방법"

■ 검색창에 "스팸신고"를 검색해줍니다. ■ 

여러 포털사이트를 이용해 KISA불법스팸대응센터 사이트에 접속!

  불법스팸 클릭    

  스팸신고 클릭 ■  

 신고인의 본인정보 작성 - 신고접수 ■  

 ■   스팸신고서 작성 - 신고접수 ■   

스팸신고 시 광고번호 /  수신일 / 광고내용 / 캡쳐본 첨부 필요

이렇게 간단한 방법으로 스팸신고가 완료됐습니다!




" 3. 스팸 신고 결과"

스팸신고 결과는 신고 결과 - 처리상 클릭하면, 스팸신고한 건별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저는 그동안 스팸 문자가 올때마다 캡쳐해서 계속 신고를 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팸으로 인해 스트레스 받으셨던 분들 꼭 신고해보시길 추천드려요!!


반응형
Comments
메인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