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오리온 신상과자 : 썬칩 갈릭 바게트 맛 후기(+핫 스파이시 오리지널과 비교/칼로리 등) 본문

▶ 꿀리뷰/스낵과자

[리뷰] 오리온 신상과자 : 썬칩 갈릭 바게트 맛 후기(+핫 스파이시 오리지널과 비교/칼로리 등)

JAKADELA 2019. 9. 3. 12:53
반응형



주말에 기차 타고 강릉에 다녀왔는데요! 기차에서 소소하게 먹을만한 게 뭐가 있을까 하고 편의점에 갔다가

저의 최애 과자인 오리온 썬칩에서 새로 나온 갈릭 바게트 맛을 발견하고 구매해봤습니다.



오리온 썬칩 갈릭바게트

https://coupa.ng/biInDK




"1. 썬칩 갈릭바게트 특징 및 후기"

썬칩 갈릭 바게트 맛 외관은 일반 썬칩이랑 똑같고, 색만 초록색입니다.

사실 색감이 그렇게 식욕을 자극할만한 색을 아니라 구매할 때, 일반 오리지널로 구매할까 잠시 망설였어요ㅋㅋㅋㅋㅋㅋ

저는 편의점에서 1,500원에 구입했습니다! (10개입으로 온라인 구매하면, 엄청 저렴합니다)

이제 와서 보니 일부러 마늘 바게트 느낌을 내려고, 

초록 색감으로 출시됐나 생각도 드네요ㅋㅋㅋㅋㅋ

통옥수수와 통밀, 마늘 분말이 들어간 마늘 바게트는 679.5kcal 

/ 일반 썬칩 702kcal에 비해서는 약간 더 적은 칼로리입니다.

썬칩의 가장 큰 특징인 굴곡진 모양으로 

다른 과자보다 텁텁함이나 눅눅함을 줄인 건 여전하구 

맛은 정말 마늘 바게트 맛입니다~

제형은 일반 썬칩과 동일한데 진짜 희한하게 마늘 바게트 맛과 향이나더라구요!

통옥수수가 주되다 보니 과자가 묘하게 고소한 옥수수 맛이 베이스로 깔려있고,

바게트도 아닌데, 고소하면서 버터 향 가득한 마늘 바게트 맛이 입안을 확 감싸줍니다.

과자인 듯 바게트 빵인지 모르겠는 바삭한 식감의 고소한 마늘 바게트입니다.

그렇지만, 개인적으로 매콤한 시즈닝을 좋아하는 저는 갈릭 바게트보단 일반 오리지널이 훨씬 맛있었습니다ㅠㅠ

갈릭 바게트도 맛이 없는 건 아니지만, 저는 그냥 쭉 오리지널만 사 먹을 듯합니다.

그래도 썬칩 좋아하시는 분들은 만족스러우실 거예요! 추천드립니당

반응형
Comments
메인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