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ABC초코쿠키/초코과자 후기(+용량/칼로리/가격/판매처 등) 본문

▶ 꿀리뷰/스낵과자

[리뷰] ABC초코쿠키/초코과자 후기(+용량/칼로리/가격/판매처 등)

JAKADELA 2019. 7. 4. 09:33
반응형



최근에 롯데에서 ABC 초콜릿과 소프트 쿠키를 결합한 과자

가 출시됐다고 들었는데요! 요 아이가 판매를 시작하고 하루

 만에 매출 1억을 돌파했을 만큼 핫한 과자라고 해서 저도 구매해봤어요.



ABC 초코쿠키

용량 : 38g (1봉 기준)

칼로리 : 205kcal (1봉 기준)

가격 : 편의점 1봉 = 1,000원 / 롯데마트 1박스(4봉) = 2,790원

https://coupa.ng/bhvzmK




"1. ABC초코쿠키/초코과자"

저는 사무실에서 같이 일하는 쌤들과 나눠먹기 위해서 한 박스만 구매해서

한 봉씩 나눠 먹었어요! (일단 맛만 보고 맛있으면, 대량으로 사는 타입임)

요 아이가 근데 요즘 그렇게 구하기 힘들다고 블로그에서 그러던데, 맞는 말 같아요ㅠㅠ

처음에 편의점에 갔으나 솔드아웃됐고, 한참 찾아헤매다 롯데슈퍼에서 구매를 했거든요ㅠㅠ

" ABC 초콜릿과 소프트 쿠키의 환상 케미"

포장지 그림만 봐도 너무 귀엽지 않나요?ㅠㅠㅠ(패키지에 벌써 반함/ 저퀄 좋아함)

과자 1봉에는 총 10개가 들어 있습니다! (상자가 가볍긴했어요ㅠㅠㅠㅠ) 

진을 확대해서 찍은거라 실제로 저거 하나가 일반 ABC 초콜릿 크기

이니 양이 되게 적은 편입니다. 그런데 한봉에 205칼로리입니다(칼로리 폭탄)

모양은 말 그대로 ABC 초콜릿에 부드럽고 동그란 쿠키를 아래에 붙여놨어요!

크기도 조그만해서 뭐 하는 중에 먹으면 계속 입에 들어가겠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




"2. ABC초코쿠키/초코과자 후기"

사실 처음에 초콜릿과 소프트 과자의 조합이라해서 초코송

이 느낌을 낸 건가 했는데, 초코송이랑 비슷하지만, 다른 느낌이에요.


★ 단 점  

제가 느끼기에는 초코송이보다 눅눅한 느낌? 초콜릿 아래 

소프트 쿠키가 붙어있다더니 저는 과자 부분이 부드러운 걸

 넘어서서 눅눅하더라구요. 여름이라 초콜릿이 녹아서 

 부분에 흡수가 되면서 그런 거 일 수도 있겠지만, 적으로 

눅눅한 식감을 싫어해서 그런 점은 좀 별로였어요!

★ 장 점  

그치만 엄청 달지는 않아요. 일반 ABC 초콜릿의 달달함을 

쿠키가 커버해줘 물리는 단맛은 많이 안 느껴져서 좋습니다. 

쿠키는 미쯔같아요. 미쯔에 초콜릿을 올린 느낌? ABC 

초콜릿이 너무 잘 팔려서 를 활용해서 만들었다는 점에서

 좋은 아이디어인 거 같아요.앞으로 한 두 번 더 사 먹을 거

 같은 맛이였습니당! 갠적으로 드셔보시는 거 추천드려요.


반응형
Comments
메인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