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익스탁스 스퀘어SQ6 후기(+가격/화질 등) 본문

▶ 꿀리뷰/기타잡화

[리뷰] 익스탁스 스퀘어SQ6 후기(+가격/화질 등)

JAKADELA 2019. 9. 4. 14:41
반응형



남자친구가 작년에 생일 선물로 받았던 후지필름 즉석카메라가 있었는데요.

한동안 개봉을 못하다가 최근 여행에서 사진을 찍어볼까 하고 같이 개봉을 해봤어요!

(아주 오래 걸림)



인스탁스 스퀘어SQ6




"1. 익스탁스 스퀘어6"

인스탁스 스퀘어 6는 이렇게 정사각형의 나름 큰 상자로 포장이 되어있습니다.

포장박스대로 보관하긴 공간 차지를 많이 할 거 같아서 저는 개봉하면서 카메라 파우치를 따로 만들었어요ㅎㅎ

(기회가 되면, 그것도 보여드릴게요!)

SQ6 카메라는 네이버 최저가를 살펴보니까, 10만 원 중후반대부터 판매 중이더라구요!

대부분 즉석카메라는 거의 10만 원대 제품이 많아서 여러 기능 고려해보시고 구매하시면 좋을 거 같아용.

https://coupa.ng/biJnYZ




"2. 익스탁스 스퀘어 구성"

내부 구성은 깔끔하게 

스퀘어 SQ6 카메라 본품 + 카메라 스트랩 + 설명서 

+ CR2 배터리 2개 + 3가지 컬러필터 + 필름 10Sheets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간단하지만, 알차게 들어가 있는 느낌?

카메라는 생각보다 큽니다.

포장 박스를 보고 어느 정도 무게감이나 크기는 예상했지만, 생각 외로 크더라구요ㅋㅋㅋㅋㅋ

(아무래도 안에 필름도 넣고 즉석으로 나오는 즉석카메라인 만큼 크기는 감수해야겠죠?!ㅠㅠ)

그래도 카메라가 크기가 큰 만큼 실용성을 위해서 스트랩이 같이 포장되어 있어 쓰기는 괜찮아요.




"3. 익스탁스 스퀘어6 필터 및 기능"

인스탁스 스퀘어SQ6는 건전지 외로

일반 모드 말고, 3가지 컬러 필터를 입혀 찍을 수 있도록

플래시필터(주황, 보라, 초록)가 같이 들어있습니다.

카메라 앞면 맨 오른쪽에 꼽아 쓸 수 있는 플래시 필터인데요. 

저는 색감이 너무 쨍하게 나와서 손은 잘 안가더라구요ㅋㅋㅋㅋ

일반 모드가 가장 무난하고 깔끔함//

그리고 카메라 기능에 대해 알 수 있는 설명서도 나라별로 나와있는데, 

저는 잘 안읽게되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간단한 기능만 확인하고, 책꽂이에 꽂아놨어요ㅎㅎ

카메라에 여러가지 촬영모드가 있어서 원하는 기능을 잘 찾아서 사용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필름은 86 X 72 mm의 1:1비율로 미니보다 1.5배 커진 사이즈입니다.

(사실 그래도 작긴 함)

어서 빨리 사진을 많이 찍어봐야겠어요!ㅎㅎ




"4. 익스탁스 스퀘어6 후기"

저는 개인적으로 사용하기 그냥 무난했습니다.

일단 찍자마자 나온다는 즉석카메라 자체가 처음이기도 해서 즉석카메라라는 거

자체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서 그런가 사용하기 좋더라구요!

다만 색감이나 화질이 흐리다는 게 좀 단점?

무난하게 사용하기 좋은 카메라입니다.

반응형
Comments
메인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