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두피 쿨링 스프레이 콜드 부스터 후기(+가격/부작용?/장단점/올리브영 등) 본문

▶ 꿀리뷰/기타잡화

[리뷰] 두피 쿨링 스프레이 콜드 부스터 후기(+가격/부작용?/장단점/올리브영 등)

JAKADELA 2019. 8. 14. 14:57
반응형



요즘 날씨가 너무 덥다 보니 최근에 두피 쿨링 스프레이를 선물로 받았어요!

바로 페북 등 SNS에서 한차례 이슈화되고 이제는 올리브 영에서도 판매 중인 콜드 부스터입니다~

이런 날씨에 아주 제격인 듯하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라펜 콜드 부스터




"1. 콜드부스터란?"

그라펜 콜드 부스터는 

끈적임이 없이 두피의 열을 내려주는

스파클링 액상 타입의 두피 에센스입니다.




"2. 콜드부스터 효과"

두피열 감소 : 3초 만에 -18도

영양공급 : 자연 유래 성분

시원한 쿨링 : 스파클링 타입

싱그러운 향기 : 천연멘톨향

불쾌지수 감소

 콜드 부스터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열을 낮추는데 최적화되어 있는 제품입니다!



"3. 콜드부스터 사용법"

그라펜 콜드 부스터는 분무기처럼 손으로 눌러 두피에 분사하는 게 아니라

1. 내용물이 잘 섞일 수 있도록 제품을 흔든 후

2. 노즐을 직접적으로 두피에 수직으로 눌러야 용액이 나오는 제품입니다.

★인체용 LPG이지만, 가연성 제품이기 때문에 사용 시 화기를 주의해주세요!!




"4. 콜드부스터 후기(장단점?부작용?)"

1. 사용감은 확실히 두피에 분사하면, 민트가 함유된 만큼 화한 청량감과 함께 시원해집니다.

두피 온도가 내려가는 느낌? 두피가 화해지니까, 머리 전체의 온도도 내려가는 듯하고

사용방법이 좀 독특했지만, 열을 낮춘다는 큰 효과가 바로 느껴져서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2. 처음에 두피에 분사될 때, 칙소리와 함께 분사되는 탄산 버블은 처음에는 당혹스러웠으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자연스럽게 사라지고 버블로 인한 끈적임이나 떡짐은 없어서 나쁘지 않았어요!

큰 부작용은 아직까진 없어보입니다.

1) 다만, 저는 천연멘톨향이 너무 인위적이게 느껴졌어요. 

실내보단 실외 / 이왕이면, 뭘 먹을 때는 사용하지 않는  권장 드려요!


2) 그리고, 노즐이 있는 제품은 처음 사용해 본 건데요!

확실히 지압봉 효과도 있다 보니 노즐 자체가 둥글둥글 하기보다 

각진 타입이라 두피에 사용하면, 다소 자극적이었어요ㅠㅠㅠㅠ

두피에 아주 꾹꾹 눌러야 용액이 잘 나오더라구요ㅋㅋㅋㅋㅋ

두피가 예민하신 분들은 자극적이라  금방 빨갛게 변합니다

막 미친 듯이 이건 혁명이야 하면서 물을 부은 것처럼 시원해지는 건 아니고, 

열감이 있을 때 어느 정도 온도를 낮춰준다는 면에서는 만족스럽습니다.

이렇게 무더운 여름에 한 번 사용해볼 만한 제품이에요!!!


반응형
Comments
메인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