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부산/영도 오션뷰 : 라발스호텔(Lavalse Hotel) 후기(+위치/총평 등) 본문

▶ 꿀리뷰/여행숙소

[리뷰] 부산/영도 오션뷰 : 라발스호텔(Lavalse Hotel) 후기(+위치/총평 등)

JAKADELA 2019. 11. 21. 14:34
반응형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것 중의 하나는 숙소인데요! 엄마와 함께 가는 여행에서 만족도와 가성비를 모두 챙길 수 있는 호텔은 어디일지 고민이 많았어요. 호캉스가 아니기 때문에 너무 금액이 높은 것도 부담스럽고, 자차가 없이 움직였던 우리에게 여행 일정을 침해하지 않는 위치의 호텔이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여러 곳의 서치 끝에 찾아낸 곳은 부산항과 부산 도심을 볼 수 있는 라발스호텔입니당!

#부산 오션뷰 #영도 라발스호텔 #부산 가성비 호텔

 

 

라발스호텔

라발스호텔

전화 : 051-790-1500
주소 : 부산광역시 영도구 봉래 나루로 82
체크인 15시 / 체크아웃 11시

 

 

썬넛트 포시즌 하루견과 데일리 넛 60팩

COUPANG

www.coupang.com

 


 

라발스 호텔 위치

라발스 호텔은 부산 영도에 위치하고 있는 29층의 호텔입니다. (최근에 지어진 곳이라 호텔 자체는 엄청 깨끗한 편!) 

여기를 두 번째 숙소로 고른 이유는 여행코스 동선상 가장 효율적인 오션뷰 호텔이었기 때문인데요.

지하철 2호선 남포역에서 10분 거리로 주변에 깡통시장, 국제시장, 자갈치 시장 / 용두산공 등 관광지들이 위치해 있어요. 그리고 해운대/광안리보다 상대적으로 송도 케이블카/태종대도 가깝구요ㅎㅎㅎㅎ

(호텔에서 숙박해본 결과 걸어 다닐 위치는 절대 아니고, 택시나 버스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라발스호텔 위치

호텔 체크인 시에는 투숙객들이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호텔 안내문을 나눠줍니다. 확실히 구두로 설명 듣는 것보다 이렇게 정리된 내용을 아예 주니까 편리했어요ㅎㅎ 28층의 라발스호텔은 객실 말고도 지하 1층 주차장 / 3층 뷔페 / 4층 사우나&피트니스센터 + 코인세탁실 / 28층 카페, 바 / 29층 루프탑까지 다양한 시설이 위치해있더라구요. 특히나 사우나&헬스장은 호텔 투숙객들에게 무료로 제공되지만, 저는 여유시간이 없어서 방문은 못했어요ㅠㅠ아쉬움

 

라발스호텔 정보

 

라발스 호텔 후기

라발스호텔은 1층 로비뿐만 아니라 복도/엘리베이터도 신축 느낌으로 깔끔하고 깨끗합니다. 사람도 엄청 많아서 북적거린다는 느낌이 없어 조용하니 이용하기 좋았어요. (엘리베이터는 총 2개로 짝수/홀수층으로 운영)

 

라발스호텔 엘리베이터
라발스호텔 복도

또 외관이 유리로 되어있어 대부분의 객실은 오션뷰로 운영 중이며, 객실 유형에 따라 남항대교/ 영도대교/ 부산대교/ 부산항 대교 등의 뷰가 보인다고 해요.

저는 그중에서 싱글베드 2개의 오션뷰/스탠다드 아쿠아오션로 예약했고, 1915호을 배정받았습니당! 사실 오션뷰라고 하기는 조금 애매하긴 하지만, 그래도 정면이 전체 유리로 되어있어 부산대교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더라구요ㅋㅋㅋㅋ오션뷰긴 오션뷰임////

 

라발스호텔 스탠다드 아쿠아오션
스탠다드 아쿠아오션 침대

방문을 열고 들어가면, 침대 기준으로 창가 쪽 테이블과 방문 쪽에 화장실/세면대가 위치하고 있어요. (전반적으로 깨끗)

화장실은 세면대만 밖으로 분리돼어있는데, 방에 비해서는 작은 편입니다.

 

라발스호텔 화장실

그래도 전반적으로 위생이나 청결면에서는 깔끔하고, 시설들도 딱 기본만큼 구비되어있습니당!

 

라발스호텔 세면대

세면대에 칫솔, 치약, 샴푸, 린스, 바디워시, 바디로션, 비누, 헤어캡 등 기본 호텔 어메니티나 수건 등 

 

라발스호텔 냉장고
라발스호텔 기타

그리고 이호텔의 가장 큰 이점인 뷰! 저는 오른쪽 끝방 쪽이라 부산대교에 치우친 뷰였지만, 그래도 전면이 유리로 되어있어 밖이 훤히 내려다보이는 게 가슴이 뻥 뚫린 거 같고 기분 좋았어요ㅠㅠㅠㅠㅠ! 바닷가였으면 하는 아쉬움도 있지만, 숙소의 쾌적함이나 뷰는 굉장히 만족

 

라발스호텔 오션뷰

창가 앞에는 이렇게 작은 테이블과 의자도 구비되어있어 저녁에 뷰를 배경으로 앉아서 야식 같은걸 먹어도 괜찮겠더라구요! 저는 시장에서 사 온 떡볶이랑 호텔 1층에 있는 편의점에서 이것저것 사서 올라왔어요ㅎㅎㅎ

 

라발스호텔 부산대교 오션

그런데, 처음에는 굉장히 만족스러웠던 숙소가 체크아웃할 때 위치가 애매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주변 시장이나 관광지가 걸어갈 정도로 가까운 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바닷가 앞도 아니고,,,,,

물론 택시를 이용했고, 숙소 자체의 느낌은 너무 좋았지만 차량이 없는 분들에겐 약간 비효율적일 수 있겠다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도 밤이 돼 다시 본 부산대교의 뷰는 낮과는 또 다른 느낌으로 너무 예쁘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발스호텔 밤바다뷰

영도 근처로 오션뷰 호텔 찾으시는 분들께는 깨끗한 라발스호텔 추천드려요!

 

 

쿠팡! | 라비드아틀란 호텔

라비드아틀란 호텔은 총 436객실로 부산 해운대 구남로 중심에 위치하여 볼거리, 먹거리, 놀거리가 모두 어우러진 특별함을 경험하실 수 있으며, 해운대 해변으로부터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전객실 테라스가 있는 라비드아틀란은 코발트색의 아름다운 바다와 하늘, 자연과 도시가 어우러진 경이로운 풍경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특별한 여유와 낭만을 제공합니다. 전 객실은 비즈니스 여행객과 휴양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와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32층에 위치한

trip.coupang.com

 

반응형
Comments
메인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