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 서귀포호텔? 카사로마호텔 후기(+수영장/객실/주차 등) 본문

▶ 꿀리뷰/여행숙소

제주 서귀포호텔? 카사로마호텔 후기(+수영장/객실/주차 등)

JAKADELA 2020. 9. 8. 16:53
반응형

 

 

카사로마 호텔

전화 : 064-733-2121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태평로 347

 

 


 

카사로마 호텔 위치 및 주차

 

카사로마 호텔은 제주 서귀포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유명 관광지인 천지연폭포랑 서귀포 올래 시장이 가까워 도보로 이용 가능하고 + 가격대가 저렴 가성비 있다는 장점 때문에 서귀포의 많은 숙소들 중에서 이곳을 결정하게 됐어요. 자세한 위치는 주소를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주차는 호텔 정문과 후문에서 가능하지만, 공간이 넓거나 많은 편이 아니에요ㅠㅠ 저는 우연히 정문에 자리가 하나 남아서 주차를 했는데, 자리가 없는 분들은 건너편 도로에 그냥 주차하시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주차에 예민하신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카사로마 호텔 내부

 

내부시설로는 1층 투숙객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카페와 24시 CU편의점 + 2층에는 뷔페 레스토랑 + 옥상 루프탑 수영장이 마련되어 있어요.

조식 뷔페 07:00 - 10:00 (성인 15.0) / 루프탑 수영장 10:00 - 21:00 (화요일 휴무)

 

 

호텔 지하에는 오락실/회의실/노래방도 마련되어있는데, 코로나 때문인지 투수객이 따로 없어서인지 기계가 전부꺼져있더라구요? 저희는 그냥 내려가서 구경만 하고 다시 올라왔습니다.

 

 

그리고 옥상에는 서귀포의 전경이 내려다보이는 루프탑과 루프탑 뒤편에 수영장들로 구성되어 있어요. 확실히 평일 + 코로나 덕분인지 루프탑은 세상 조용하고 한산했고, 수영장은 한두 명 정도 있었어요. 저희는 낮에는 올래 시장을 둘러보기로 한터라 대충 위치랑 구경만 하고 내려왔습니다.

 

 

가장 기대했던 루프탑 수영장에 대해서 말해보자면, 일단 홈페이지 사진보다는 작은 느낌입니다. 사이트 사진은 넓어 보이게 찍은 느낌이랄까? 어린이들이 놀 수 있는 유아풀과 성인풀로 이루어져 있는데, 엄청 좋은 건 아니고 그냥 무난하게 놀기 좋은 정도였어요. (튜브랑 합판은 호텔 측에서 제공해줌) 크기를 대충 설명하자면, 5팀 정도가 서로 안 부딪히고 놀 수 있는 정도 크기? 그래도 가겨대비 만족스러웠어요. 코로나만 아니었다면, 풍덩 들어가서 놀았을 듯?

 

 


 

카사로마 호텔 객실

 

저는 둘이서 방문한 터라 스텐다드 더블룸 1박 6만 원에 예약을 잡았습니다. 생각보다 너무 저렴한 금액이라 반신반의했는데, 방이 엄청 넓은 건 아니지만 전반적으로 깨끗하고 무난했어요!

 

 

1층에서 체크인을 하고 객실로 올라오니, 일단 테이블 위에 작은 오리 두 마리가 반겨줬는데요. 카사로마 호텔 투숙객들을 위한 나름의 소장품? 기념품이라 해요. 귀엽 / 객실 내부에는 커피포트와 머그컵 + 생수 2병 +냉장고 + TV + 샤워가운 + 금고 + 옷걸이 + 비데 등등  딱 있을 건 다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독특했던 건 침대! 사진으로 보기만 해도 침대가 엄청 넓어 보이죠? 침대는 더블이 아니라 싱글 침대 두 개를 이어 시트를 덮어놓은 거라 진짜 넓어요. 이리 돌아도 침대 저리 돌아도 침대인? 푹신하고 넓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화장실도 수압이나 위생면에서 만족스러웠고, 전반적으로 호텔 자체가 깨끗하다는 느낌이 강했어요. 가성비는 진짜 최고인 듯? 가성비 좋은 서귀포 호텔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가성비 최고

 

반응형
Comments
메인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