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부산/해운대 오션뷰? : 라비드 아틀란 호텔(LAVIDE ATLAN) 후기(+위치/총평 등) 본문

▶ 꿀리뷰/여행숙소

[리뷰] 부산/해운대 오션뷰? : 라비드 아틀란 호텔(LAVIDE ATLAN) 후기(+위치/총평 등)

JAKADELA 2019. 11. 25. 17:25
반응형

 

 

저는 여행의 첫날 숙소로 해운대 근처를 잡았어요!

작년에 부산 왔을 때 해운대에 대한 기억이 좋았고, 동선상 해운대에서 머무르는 게 좋겠더라구요ㅋㅋㅋ

그래서 여러 소셜에서 해운대 호텔 후기를 비교한 끝에 라비드 아틀란으로 예약을 진행했습니당

#라비드 아틀란 호텔 #해운대 호텔 #해운대 오션뷰

 

 

라비드 아틀란 호텔(LAVIDE ATLAN)

라비드아틀란호텔

전화 : 051-760-9400
주소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구남로 37

 

 

샤인머스캣 포도

COUPANG

www.coupang.com

 


 

라비드 아틀란 호텔 위치

라비드 아틀란 호텔은 해운대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호텔이에요! 지하철 해운대 5번 출구와 해운대 해수욕장 사이의 호텔로 위치적으로 접근성도 좋고, 새로 신축한 호텔이다 보니 여기 어때나 야놀자 등 소셜에서 후기들이 굉장히 좋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많은 고민 끝에 라비드 아틀란 호텔 중 나름 해운대 해수욕장을 느껴보겠다고 오션뷰룸으로 예약을 했습니당~!

 

라비드아틀란호텔

지하철 해운대 5번 출구부터 해운대 해수욕장까지는 긴 길로 이어지는데, 근처가 해운대이다 보니 새로 건설 중인 호텔부터 신축 호텔들이 생각보다 많이 위치하고 있어요! 역시 주변에 음식점들도 쉽게 걸어갈 수 있어서 진짜 접근성이나 호텔 찾기는 굉장히 쉬워요!

 

LAVIDE ATLAN

 


 

라비드 아틀란 호텔 후기

라비드 아틀란 호텔은 체크인/체크아웃을 할 수 있는 로비가 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건물 안으로 들어와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3층으로 올라가셔야 해요. 저는 오션룸으로 예약을 잡았고, 21층 2101호를 배정받았어요!

(호텔 층수가 높고, 프라이빗 및 보안을 위해 여기도 엘리베이터에 카드를 인식해야 층을 누를 수 있음)

체크인 15시 / 체크아웃 11시

 

라비드 아틀란 호텔 2101호
라비드 아틀란 비상대피안내도

호텔은 ㄴ형의 모양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그렇다 보니 막상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생각보다 방이 진짜 많아요! 약간 오피스텔처럼 되어 있는 거 같기도 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최근에 지어진 건물이다 보니 안전설비를 많이 신경 쓴 느낌이더라구요! 외부 복도에 층마다 피난사다리가 위치해있어서 숙박 내내 조금 더 안정감 있고, 편리하게 이용했네요.

 

라비드 아틀란 복도
라비드 아틀란 피난사다리

저는 디럭스 오션뷰 더블 방을 배정받았고요. 방은 생각보다는 작아요. 딱 필요한 것만 있고, 사람 다닐 통로만 있다! 이런 느낌? 그렇지만, 사실 뭐 여기서 뭘 할건아니기 때문에 크게 상관은 없었긴 합니다ㅋㅋㅋㅋ

 

라비드 아틀란 디럭스 오션뷰 더블
디럭스 오션뷰 더블 오션뷰룸
라비드 아틀란 호텔 디럭스룸

방 문을 열고 들어오면, 가장 먼저 오른쪽에 화장실과 왼쪽 옷장을 시작으로 티비와 침대로 이어집니다! 호텔 어메니티는 그냥 무난해요.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는 일회용이 아니라 직접 눌러 사용할 수 있도록 벽면에 내장되어 있고, 칫솔, 비누, 드라이기 등은 세면대에 깔끔하게 위치하고 있어요! 

 

라비드 아틀란 화장실
라비드 아틀란 호텔 옷장

옷장에는 숙소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슬리퍼가 있습니다. (따로 샤워가운은 없음) 그 밖에도 옷장 내 소화기, 냉장고,  커피포트 등 숙소 내에서 사용하기 편리한 아주 기본적인 시설은 다 구비되어 있습니다. 다만 컵은 좀 지저분한 편!ㅠㅠㅠ 

 

라비드 아틀란 호텔

전반적으로 숙소는 신축이라 깨끗하고 깔끔하다는 생각이 베이스로 깔려있지만, 화장실이나 컵 등 자잘한 물품을 보면 조금 더러운 편입니다. 확실히 청소는 깔끔하게 이루어지지는 않은 듯!! 그리고 오션뷰로 분명 예약했지만, 바다가 막 눈앞에서 펼쳐지는 뷰는 아니에요. 딱  사진 정도의 느낌? 저는 이미 블로그에서 바다가 바로 펼쳐지는 뷰는 아니라는 걸 알고 방문해서 그런가 큰 생각은 없었는데, 아예 오션뷰를 원하시는 분들은 다시 생각해보셔야 될 거 같아요ㅠㅠㅠ

 

라비드 아틀란 호텔 오션뷰

그래도 방에는 테라스가 따로 위치하고 있어서 (테라스 밖으로는 창문이 없이 뚫려있음) 테라스 끝쪽으로 가면, 바다가 조금 더 잘 보이고, 바람이 되게 시원해요. 솔직히 엄청난 오션뷰는 아니지만, 저는 나름대로 가성비 괜찮았어요. 가성비 좋은 나름? 오션뷰 호텔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당!!!

 

 

맥심카누 미니 콜롬비아 마일드(0.9gx30T/)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Comments
메인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