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맘스터치 치킨추천후기 : 순살뿌치(어니언치즈/핫칠리?) 본문

▶ 꿀리뷰/음식푸드

[정보] 맘스터치 치킨추천후기 : 순살뿌치(어니언치즈/핫칠리?)

JAKADELA 2020. 3. 4. 09:00
반응형

 

 

맘스터치 순살 뿌치

맘스터치 순살뿌치

 

패스트푸드점은 여러 곳 있지만,

가장 맛있는 햄버거 브랜드로는

맘스터치가 항상 부동의 1위인데요.

저도 맘스터치 - 버거킹 - 맥도날드 - 롯데리아의

순이 가장 맛있더라구요ㅋㅋㅋ

그래서 오랜만에

맘스터치 버거를 먹으러 갔다가

사이드 메뉴로 순살치킨도 주문해봤어용!

 


스파이시 불고기버거 세트(5,400원)

불 싸이 버거 세트(5,800원)

순살 뿌치 핫 칠리 8조각(9,500원)


 

맘스터치 스파이시불고기버거 + 불싸이버거 + 순살뿌치 8조각

 

저는 뼈를 발라먹는걸 귀찮아해서

순살치킨을 좋아해요.

근데 맘스터치에도 순살치킨이 있더라구요!

한 마리는 너무 부담스러워서

일단 8조각으로 주문을 해봤습니당

 

순살 뿌치(어니언 치즈/핫 칠리)

318 Kcal

 

이름이 뿌치인 이유는 아주 단순

뿌려먹는 치킨의 줄임말이라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삭하게 튀겨진 순살치킨 위에 

시즈닝이 올라간 뿌려먹는 치킨이에요!

[시즈닝은 2가지 종류로 구성

달달한 어니언 치즈와

매콤 달콤한 핫 칠리]

 

 

핫칠리 순살뿌치

 

비주얼은 나쁘지 않아요.

손가락 두 개 정도 굵기의 치킨 위에

핫 칠리 시즈닝이

뿌려져 있음!

[시즈닝 가루는 점바점에 따라 양이 다름]

 

 

맘스터치 순살뿌치

 

저는 감자튀김을 치킨 위에

부어서 같이 먹었어요!

핫 칠리는 소스가 아니라

시즈닝 가루로는 처음 먹어봤는데

진~짜 라면수프 같아요.

생라면에 뿌려진 스프맛

진짜 그대로

 

그리고 핫! 칠리이다 보니

매콤해요.

계속 먹다 보면, 입술이 매운?

그래도 감자튀김이랑 같이

먹으니까 중화되고 괜찮았어요.

생각보다 나쁘지 않은 맛!

순살이 다 그렇듯

부드러운 다리살보다는

뻑뻑한 순살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맘스터치 순살뿌치 핫칠리
맘스터치 순살뿌치 핫칠리

 

 

반응형
Comments
메인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