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탐앤탐스 신메뉴 : 빠네 크림치즈 떡볶이/탐앤탐스 떡볶이? 본문

▶ 꿀리뷰/음식푸드

[정보] 탐앤탐스 신메뉴 : 빠네 크림치즈 떡볶이/탐앤탐스 떡볶이?

JAKADELA 2020. 4. 20. 11:37
반응형

 

 

빠네 크림치즈 떡볶이

탐앤탐스 떡볶이

 

 


탐앤탐스 신메뉴

- 빠네 크림치즈 떡볶이 -

 


저는 음식 중에서 떡볶이를 가장 애정합니당!

특히나 쌀떡! 쫀득한 식감에 적절한 양념 베이스가

합쳐지면 세상 존맛//

 

그런데 이번에 탐앤탐스에서 4월 신메뉴로

크림떡볶이에 치즈 2종을 활용한

빠네 크림치즈 떡볶이가 출시됐다고 해서

먹어본 후기를 가져왔어요!

((떡볶이 좋아하는 1인으로서 굉장히 행복))

 

탐앤탐스 신메뉴

이번에 출시된 빠네 떡볶이는

일반 크림떡볶이에 모차렐라와 체다치즈를 얹어

쫄깃하고 말랑한 식감은 배로

느끼할 수 있는 크림은 청양고추 분말을

이용해 매콤하고 깔끔한 맛을 더했다고 해요!


일단 포스터에서는

청양고추 분말이 들어갔다기보다

그냥 무난 크림떡볶이라는

인상이 확 듭니다!

 

모든 탐앤탐스가 판매 중이진 않고 점바점

+

제가 방문한 매장은

내부에 포스터 같은 광고가 없어

실제로 판매 중인지 모를뻔함

떡볶이 파냐고 물어봤어요!

 

탐앤탐스 떡볶이

음료랑 같이 주문하고 받은

빠네 크림치즈떡볶이!

8,000원

첫 느낌은 저 초록색은 뭐지? 였어요.

처음에 파슬리 인가 싶기도 하고

첫 입을 먹고 나서야

청양고추 분말이란 걸 깨달았습니다ㅋㅋ

 

탐앤탐스 빠메떡볶이

제가 방문한 지점은

처음 만들어 본 건지

청양고추 분말은 너무 많이 넣으신 거 같더라구요!

모짜렐라랑 체다치즈가 들어갔는지

초록색 때문에 구분이 안감//

다른지점이나 포스터를 보면

하얀 크림 떡볶이에

파슬리가 뿌려진 느낌이였는데,,,

그래도 매콤한 느낌은 확 들어서

나쁘지 않았어요.

 

탐앤탐스 빠네크림떡볶이

떡은 쫄깃한 쌀떡이라

쫀쫀한 게 먹기 너무 좋았어요!

청양고추 분말이 많이 들어가서

원래 출시된 빠네 크림치즈떡볶이의

맛은 느껴볼 순 없었지만

나름대로 고소한 크림

+ 매콤한 청양고추 분말

+ 바삭한 빵의 조합이 좋았어요.

떡은 15개 내외 정도!

 

탐탐 빠네 떡볶이

특별하게 카페에서 갑자기

떡볶이가 당긴다 할 때 

드셔 볼만해요!

저는 청양고추 분말 때문인지

독특했어요.

한 6개월에 한 번 먹어볼 만함//

 

 

 

 

보아스몰 삼립 냉동 바게트롤 빠네

COUPANG

www.coupang.com

 

[푸딩팩토리] 빠네 420g(140g x 3ea)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Comments
메인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