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강릉 특산품? : 강릉 단오빵 후기(+판매처/칼로리/유통기한 등) 본문

▶ 꿀리뷰/음식푸드

[리뷰] 강릉 특산품? : 강릉 단오빵 후기(+판매처/칼로리/유통기한 등)

JAKADELA 2019. 8. 30. 12:12
반응형



강릉역에서 KTX를 기다리다가 참새가 방앗간을 못 지나간다고 강릉역 안에 특산물 판매하는 곳이 있더라구요!

시간도 남았다는 이유 하에 구경을 하다 강릉 단오 빵을 발견했어요ㅋㅋㅋㅋㅋㅋ



강릉 단오빵




"1. 강릉 단오빵?"

강릉 단오빵은 강릉시 관광기념품 공모전에서 동상을 수상해 강릉의 관광 특산품으로 판매되고 있는 빵이라고 합니다.

왠지 딱 선물용으로 나온듯한? 휴게소에도 판매 중이라고 하네요!

사실 제 취향은 아니지만, 부모님이 앙금과 팥빵만 드시는 관계로 심심하니 입에 넣어드시라고 구매했습니다.

((생각보다 가격은 있는 편))

8개입 10,000원

280g / 978.6kcal




"2. 강릉 단오빵 판매처"

저는 강릉역 1층에서 KTX 타러 내려가는 에스컬레이터 옆 특산물 가게에서 구입했어요!




"3. 강릉단오빵 후기"

총 8개입으로 구성되어 있는 단오빵은 한 개씩 낱개로 개인 포장되어있습니다.

깨알같이 빵의 윗면이 단오빵과 단오 그림이 새겨져있더라구요!

유통기한은 제품 하단 밑면에 표기

단오빵을 보다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도 따로 있습니다.

빵의 촉촉한 식감을 위해 제조 후 2-3일 후 먹는 것이 좋다고 하는데요~

그렇지만, 저는 생산되자마자 구매한 게 아니기 때문에 그냥 먹어봤어요ㅋㅋㅋㅋㅋ

단오빵 첫 맛은 일반 비스켓 크기의 건강한 빵 같았어요.

앙금빵이라 단맛을 기대했는데, 앙금은 많지만 오히려 단맛은 덜하더라구요!

진짜 딱 어른들이 좋아하는 달지 않은 건강빵 맛?

중간에 들어간 견과류가 톡톡 씹히게 빵의 식감을 자극해주는 고소한 빵입니다.

다만, 앙금이 너무 찰져서 먹고 나면 입안에 가득 앙금이 담긴다는 단점이ㅋㅋㅋㅋㅋ

건강한 빵 같아서 무난하게 먹기 좋습니다.

단맛이 없어서 호불호가 있으니 시식해보고 구매하시는 거 추천드려요!

반응형
Comments
메인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