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과일] 허니듀 멜론 (+고르는 법/후숙과일?/맛/칼로리 등) 본문

▶ 꿀리뷰/음식푸드

[과일] 허니듀 멜론 (+고르는 법/후숙과일?/맛/칼로리 등)

JAKADELA 2019. 8. 27. 14:51
반응형



주말에 이마트 갔다가 멜론이지만, 멜론 같지 않은 비주얼의 과일이 있길래ㅋㅋㅋㅋ 

이건 도대체 무슨 맛일까 궁금해서 구매해봤어요!



허니듀멜론

https://coupa.ng/biCYgR




"1. 허니듀멜론이란?"

미국산 허니듀 멜론은 백색과피에 일반 멜론과 다르게 껍질이 얇고, 네트 무늬가 없는 과일입니다.




"2. 허니듀멜론 효능 및 칼로리"

100g 35kcal 낮은 열량으로 다이어트에 효과적

멜론 중 칼륨의 함량이 가장 높음

혈액의 점도를 낮춰 심장병 및 뇌졸중 예방하는 항응고제 효과

과일 속 베타카로틴, 포타슘, 비타민C가 많아 항산화 작용





"3. 허니듀멜론 고르는법"

가장 맛있는 허니듀멜론을 고르는 방법으론 

1. 꼭지가 시들지 않고 

2. 외관이 둥글고 

3. 배꼽 부위가 들어가지 않으며 

4. 향과 단내가 많이 나는 

5. 신선한 형태가 맛이 가장 좋다




"4. 허니듀멜론 후속"

멜론은 열대 후속과일이므로 후숙하면 단맛이 강해지고, 식감이 부드러워지면서 갈색 얼룩이 생긴다고 해요!

3~5일 정도 상온에서 후숙시켜 아랫부분이 부드러워질 때, 먹어야 멜론의 식감을 확 느낄 수 있습니다.

[혹시 바로 드시는 게 아니라 장시간 보관하시는 경우는 상온에서 후속시키기보단 신문지 등으로 싸 냉장보관해주세요!]





"5. 허니듀멜론 후기"

전 허니듀 멜론을 호기심에 구매해본 거라 사실 잘 고르는 팁이나 이런 걸 못 찾아보고 아주 깨끗한 걸로 구매했습니다ㅋㅋㅋㅋ

향과 단내가 많이 나는 제품이 꿀제품이라니ㅠㅠㅠㅠ 그러다 보니까 확실히 당도는 좀 떨어졌어요.

안익은 허니듀 멜론은 맛은 무와 멜론 그 중간 어딘가의 맛? 약간 오이 향도 나구요!

달달했으면, 더 맛있었을 텐데 아무래도 다음에는 후속을 꼭 시켜서 먹어봐야겠어요.

외관만 다를 뿐 저는 일반 머스크멜론이랑 큰 차이는 못 느꼈습니당!

안 드셔보신 분들 꼭 후속해서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저도 다음에는 후속해서 먹어보고 포스팅 추가해야겠네요ㅎㅎ

반응형
Comments
메인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