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부산 3대 밀면 : 개금밀면 리뷰(+포장/배달 등) 본문

▶ 꿀리뷰/음식푸드

[리뷰] 부산 3대 밀면 : 개금밀면 리뷰(+포장/배달 등)

JAKADELA 2019. 8. 8. 13:24
반응형



부산에 사는 친척분이 부산 3대 밀면 개금밀면을 택배로 보내주셨어요!

부산에서 소문난 맛집에 서울에서도 택배로 주문하시는 분들도 많다고 해서 잔뜩 기대하고 해먹어봤습니다ㅋㅋ



개금밀면

개금밀면은 아래 사이트에서 주문이 가능하고, 

1팩 2인분 11,900원에 판매 중 입니다. (배송비 3,000원 별도)

https://sbfoodmall.com/




"1. 개금 밀면이란? "

'개금식 밀면'은 냉면에 비해 질기지 않고 + 쫄깃한 부산 특유의 냉면요리입니다.

밀가루로 반죽해 뽑은 면을 육수와 함께 먹는 음식으로, 주된 밀로만 채울 수 없는 

영양을 육수나 고명으로 채우는 것이 특징이라고 하네요!

(여름에는 시원한 물밀면 / 겨울에는 따뜻한 온육수와 비빔밀면)




"2. 개금 밀면이란 구성"

개금밀면은 2인분이 한 팩으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총 열량 600g x 2 = 1200g / 610kcal x 2 = 1,220kcal

구성품은 육수 2개 + 밀면 2개 + 양념장 2개

겨자 2개 + 새코미소스(식초) 4개 + 설탕 4봉 + 누룽지 사탕 4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딱 2인분 용이다 보니 소스나 육수가 1인분 용으로 

각각 포장되어있어서 엄청 편리하더라구요ㅋㅋ




"3. 개금 밀면 조리방법"

01. 자 이제 조리를 위해서 냉동상태인 육수 팩을 실온에 해동해줍니다!

(살얼음을 좋아해서 실온 해동과정만 거침)

02. 밀면을 끓는 물에 2-4분 정도 조리 후 찬물에 헹궈줍니다.

03. 찬물에 헹군 면을 손으로 짜서 물기를 제거해 그릇에 담아줍니다.

+ 양념장 넣기

04. 기호에 따라 육수와 겨자, 식초, 설탕을 첨가해주세요!

+ 계란과 오이 등의 고명을 올려도 예쁘겠지만,

저는 너무 덥고 귀찮은 관계로 생략!




"4. 개금 밀면 후기"

확실히 맛은 면이 쫄깃쫄깃한 게 부산에서 먹는 밀면이랑 거의 흡사합니다.

확실히 쫄면과 냉면의 중간 느낌! 양념장은 많이 매워서 면은 2인분이지만, 양념장은 1인분만 사용했네요ㅋㅋㅋ

쫄깃한 식감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자주 드실 거 같습니다~

엄청난 특별한 맛은 아니고 무난한맛이였어요! (가격은 저렴하나 배송비가 좀 걸리네요)

언젠가 생각날 때 한번 드셔보시는 거 추천드려요!


반응형
Comments
메인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