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오뚜기 피자 : 고르곤졸라 후기(+칼로리/가격 등) 본문

▶ 꿀리뷰/음식푸드

[리뷰] 오뚜기 피자 : 고르곤졸라 후기(+칼로리/가격 등)

JAKADELA 2019. 7. 26. 10:32
반응형



주말에 한참 배고플 때 마트에 갔다가 피자에 홀려서 오뚜기 피자를 구매해봤습니다.

갓뚜기로 너무 유명하지만, 피자는 이번에 처음 먹어보게 된 건데요!

제가 자주 먹는 고메 디아볼라피자와 간단하게 비교도 준비해봤어요ㅎㅎㅎ!!



오뚜기 고르곤졸라 씬피자

https://coupa.ng/bhRBAW




"1. 오뚜기 고르곤졸라"

오뚜기 고르곤졸라 씬 피자는 마트에서 5,000원 대에 판매 중인 냉동피자에요.

인터넷 최저가는 4,000원 대부터~

25cm 일반 레귤러 사이즈의 얇은 씬 피자 + 288g + 874kcal

치즈가 가득 들어간 피자이다 보니 칼로리는 높은 편입니다!




"2. 오뚜기 고르곤졸라 조리방법"

오뚜기 냉동피자 조리방법은 크게 3가지가 있는데,

전 가장 간편한 전자레인지를 이용해 조리해줬어요!

[ 바삭한 식감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용해주세요. 

전자레인지 조리는 빵 부분이 바삭하기 보다 좀 눅눅해서 식으면 질겨짐]

고르곤졸라는 씬도우의 냉동피자라 저는 또띠아 피자처럼 

얇은 피자를 생각했는데, 엄청 얇은 건 아니고 일반 냉동

피자들과 비슷한 1.5cm-2cm 정도의 두께에 래되어있어요.

레귤러 사이즈라고 하지만, 한 번에 1판을 먹는 경우는 드물어서 

인지 뒷면에 반으로 쉽게 자를 수 있도록 봉제선이 있더라구요.

직접 손으로 부러트리거나 가위로 냉동피자를 자르는 거 없이 

봉제선에 맞춰 살짝 구부리면, 쉽게 두 동강이 나서 편했습니당.

저는 전자레인지가 작아서 반씩 잘라서 조리하고, 

먹기 전에 편하게 8조각으로 등분해줬습니다!




"3. 오뚜기 고르곤졸라 후기"

확실히 전자레인지를 이용하다 보니 빵이나 치즈가 바삭하기보단, 

열에 못 이겨서 넘쳐흐르는? 느낌입니다. 빵도 살짝 뻣뻣하구요!

저는 빵 부위를 제외하고는 맛있게 먹었어요. 오븐 조리는 매장에서

사 먹는 것처럼 바삭하다는데, 오븐이 없어서 너무 아쉬웠어요ㅠㅠ

그래도 모짜렐라 치즈, 고르곤졸라 치즈, 고다치즈 등 치즈가 가득 

들어가 있어서 꿀 찍어 먹으면 치즈가 쫀득하니 진짜 맛있어요.

가격 대비 만족스러워서 저는 가끔 사 먹을 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전자레인지 조리 시 빵은 고메 디아볼라 피자가 더 맛있었습니다ㅎㅎ


반응형
Comments
메인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