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이마트 트레이더스 가성비 : 부대찌개 후기 본문

▶ 꿀리뷰/음식푸드

[리뷰] 이마트 트레이더스 가성비 : 부대찌개 후기

JAKADELA 2019. 7. 3. 16:10
반응형



오랜만에 이마트 트레이더스 방문했다가 가성비 갑 제품으로 소문난 부대찌개를 구입해봤어요!



부대찌개

가격 : 14,980원

구매처 : 이마트 트레이더스




"1. 이마트 트레이더스 부대찌개 구성"

다른 분들 카트를 보니까 많은 분들이 요 부대찌개를 구입하길래 

마침 배도 고프겠다 해서 저희도 구매를 해봤습니다.

부대찌개 본품을 열어보니 생각보다 알차게 들어있더라구요!

일단 세숫대야처럼 큰 플라스틱 통에는 냄비 대신 바로 끓여먹을 수 있는 호일 냄비 + 부대찌개 건더기들 + 육수 2팩 + 사리면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캠핑용으로 제격인듯합니다.)

겉 외관은 일반 음식점에서 먹는 것과 동일한 비주얼이에요! 

(확실히 저렴한 가격에 굉장히 좋은 패키지 상품)

부대찌개 건더기로는 (페페로니, 동그란 햄, 네모난 햄, 소시지) 

+ 베이컨 + 호박 + 떡 + 파 + 양파 + 양배추 + 미트볼 st 고기? +  고추 + 콩이 들어있어요!

(당면이 없는 게 아쉽더라구요ㅠㅠㅠㅠㅠ / 갠적으로 라면보다 당면 사리를 더 선호함)

색감을 잡아주는 내용물들이 있어서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ㅎㅎㅎㅎ

육수 2팩은 라면사리 넣을 때나 혹시 추가로 재료를 추가하시는 분들을 위해 넉넉하게 들어있기 때문에

처음에는 육수 1팩만 사용하시면 됩니다. (상황에 따라 추가하면 됨)




"2. 이마트 트레이더스 부대찌개 후기"

저는 육수 1팩만 넣고, 팔팔 끓여줬어요!!!!

맛은 확실히 무난해요! 밖에서 먹는 부대찌개 맛?

근데 저는 고추장 같은 특유의 텁텁함과 매콤함만 느껴져서 매실을 넣어줬어요! 

그랬더니 단맛이 생겨서 훨씬 먹기 좋더라구요ㅋㅋㅋㅋㅋ 

맛은 상황에 따라 더 첨가하면 맛있어집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햄은 맛이 별로였어요. 부드러운 햄이라기 보다 

전반적으로 껍질이 씹을 때 입에 걸리는 다소 딱딱한 햄이더라구요

(약간 잡내도 느껴졌음)

양은 진짜 많아요! 4명이서 먹었는데 반밖에 못먹음ㅠㅠㅠㅠㅠ

호일 냄비도 함께 포장되어 있고, 양도 많다 보니까 캠핑이나 여행용으로 

먹기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가볍게 한 번쯤 먹기 괜찮아요. 나쁘지는 않음//


반응형
Comments
메인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