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콘플레이크 천마차 (+가격/칼로리/천마의 효능 등) 본문

▶ 꿀리뷰/음식푸드

[리뷰] 콘플레이크 천마차 (+가격/칼로리/천마의 효능 등)

JAKADELA 2019. 5. 21. 14:19
반응형



요즘 천마가 효능이 좋다고 유명해서 농협마트에 방문했다가 

아침식사용으로 콘프레이크 천마차가 판매 중이길래 구매를 해봤습니다~



콘프레이크 천마차

용량 : 20g

칼로리 : 85,43kacl

가격 : 10,000 ~ 20,000원




"1. 콘플레이크 천마차 효능"

천마는 다양한 유효 성분 中 가스트로딘 성분이 혈관 내벽에 

쌓인 노폐물을 제거하고, 혈관확장을 도와주는 효능이 있다고 해요!

고혈압에도 탁월하고요ㅎㅎㅎㅎㅎ 그래서 그런지 천마의 효능이나 

천마에 대해서 관심있으신 분들이 많은 거 같아요ㅋㅋㅋㅋ




"2. 콘플레이크 천마차 제형 및 후기"

천마차는 커피 스틱처럼 뜯어서 부어 쓰는 제형이고,

입자가 얇고 고운 천마 가루에 콘플레이크 시리얼이 들어있습니다. 

(꼭 밀가루 같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사무실에서 뜨겁게 차로 마실 거라 스테인리스 컵을 이용했습니다.

TIP 물과 가루 양은 1:1 비율이 좋은 거 같아요!

가루 양이 많아서 물을 많이 넣어도 될 거 같았는데, 그렇게 해서 먹어보니까 싱겁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1포 더 넣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두 모금 정도 - 1포 혹은 일반 물 정도의 양 - 2포로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맛은 고소한 천마 가루랑 바삭한 콘플레이크가 같이 어우러졌는데, 

사실 뜨겁게 차로 마시면 콘플레이크가 눅눅해서 맛없을 줄 알았지만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천마가 되게 고소하더라고요.

포만감도 없을 줄 알았는데, 콘플레이크 때문인지 포만감도 어느 정도 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건강한 천마차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반응형
Comments
메인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