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홈플러스 냉동피자 : 리스토란테 후기(+맛/칼로리 등) 본문

▶ 꿀리뷰/음식푸드

[리뷰] 홈플러스 냉동피자 : 리스토란테 후기(+맛/칼로리 등)

JAKADELA 2019. 5. 3. 10:47
반응형



얼마 전에 배고픈 상태로 홈플러스에 방문했다가 2+1이라는 속임수에 혹해서 냉동피자를 3판이나 구매했습니다

총 3판에 10,000원이면, 가성비도 괜찮은 거 같아서 더 혹했는데요.

과연 맛은 어땠을지 포스팅을 가져왔습니다.



리스토란테 살라미 피자

용량 : 340g

칼로리 : 890kcal

가격 : 3판 10,000원




"1. 리스토란테 피자"

리스토란테 피자는 독일 제품이지만, 

상자 뒷면에 깔끔하게 한국어로 유통기한, 조리방법, 영양정보까지 깔끔하게 나와있어요~!

조리하시는데는 불편함 없으실 거 같아요ㅋㅋㅋ

상자를 오픈하면, 요렇게 피자가 한판 통째로 랩에 밀봉되어있습니다.

저는 한 판을 다 먹을 거라 통째로 조리했지만,

혹시라도 한 판을 다 안 드시 실 분들은 

요 냉동피자가 일반 배달해서 오는 피자처럼 한 조각씩 커팅 되어있거나, 칼집이 나있지는 않아서

냉동 피자를 조리 전에 가위로 힘겹게 자르거나 냉동상태의 피자를 손으로 부러트려야됩니다.

저는 전자레인지와 후라이팬, 오븐 조리방법 중 가장 간단한 전자레인지를 이용했어요.

저는 3분 해동 + 2분씩 나눠 3번 조리해줬습니다! 

맛은 확실히 2+1한 제품이다 보니 저는 그냥 그랬어요......

사진으로 완성된 피자는 그럴듯해 보이지만, 

치즈가 생각보다 작고 꼬릿꼬릿한 피자치즈 향이 납니다

그리고 피자 도우가 냉동피자라 그런지 확실히 퀄리티가 좀 떨어져요. 부드럽기보단 좀 딱딱한 제형?

그래서 꿀에 잔뜩 찍어 먹었어요.

고메 디아볼라피자가 진짜 존맛인듯해요ㅠㅠㅠㅠㅠㅠㅠ

제 개인적 취향에는 별로였어요ㅠㅠㅠㅠㅠ



반응형
Comments
메인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