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치킨매니아 닭발튀김/마라치킨 장첸치킨 후기(+가격/맛/메뉴추천 등) 본문

▶ 꿀리뷰/음식푸드

[리뷰] 치킨매니아 닭발튀김/마라치킨 장첸치킨 후기(+가격/맛/메뉴추천 등)

JAKADELA 2019. 7. 15. 16:09
반응형



얼마 전에 SBS 예능 <동상이몽 - 너는 내 운명>을 보는데,

윤상현 씨가 닭발을 좋아하는 메이비를 위해 치킨매니아 닭발 튀김을 먹더라구요!

닭발 없이 못 사는 저는 보는 내내 진짜 맛이 너무 궁금한 거예요ㅠㅠㅠ

내가 저걸 꼭 먹어보겠다 벼르다 드디어 남자친구랑 같이 먹어봤어요!



치킨매니아 치킨




"1. 치킨매니아 닭발튀김 후기"

저는 닭발 튀김을 시키기 전에 서칭을 해본 결과 

양이 적다는 평이 많아 2명이서 배부르게 먹기 위해 

닭발 튀김과 마라 치킨=장첸 치킨 2가지를 주문했습니다!



닭발 튀김 후라이드+핫 마요 소스 14,000원

장첸 치킨(순살) 18,900원 



먼저, 닭발 후라이드는 핫마요소스와 세트로 나오는데요!

소스가 독특하게 부먹이랑 찍먹파을 위해 자르는 위치를 

각각 표기해놓은 부분이 센스 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

모두를 위한 배려//


☆ 짜 잔 ☆

그리고 드디어 기다리던, 닭발 튀김이 나왔습니당

닭발 튀김은 무뼈/뼈 + 진미양념/후라이드으로 선택주문이 

가능한데, 저는 편하게 먹으려고 무뼈/후라로 주문했어요!

사진으로도 느껴지겠지만, 양은 작아요. 15-20개 정도

둘이 먹기엔 절대 배부를 거 같지 않은 양입니다ㅠㅠ



그래도 맛있어요ㅠㅠ 치킨이 아니라 닭발을 이렇게 

튀김으로 먹으니까 특이하고 맛있더라구요!!! 

일반 후라이드보다도 훨씬 바삭한데, 안에 닭발이

쫄깃쫄깃한게 식감이 확 살아요. 유일한 단점 양임



닭발은 원래 수분이 많아서 일반 닭이랑 다르게

튀기기 어렵다는데, 진짜 전혀 눅눅함이 없어요.

닭발 크기 자체도 큰 편이라 먹기도 편하구요.

개인적으로 일반 닭보다 훨씬 맛있음!!!!



 그리고 자칫 튀김류라 느끼할 수도 있는데, 함께 세트로 

나온 핫 마요 소스가 느끼함을 확 잡아주는 매콤한 소스라 

질리는 느낌이 없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고, 소스에 찍어

먹어도 맛있고! 그냥 맛있음!!!!!! 핫 마요 소스는 마요네즈

의 고소함도 느껴지면서, 엄청 매워요. 저는 찍먹파에 매운

걸 못 먹어서 푹 담가 먹지는 못 하고, 살짝 찍어 먹었어요.

갠적으로 닭발 좋아하시는 분들 드셔보시는 거 추천드려요!




"2. 치킨매니아 장첸치킨 후기"

그리고 대망의 할말 많은 장첸치킨


요즘 마라가 대세로 떠올랐지만, 아직까지 못 먹어본 터라 

일부러 마라치킨, 장첸치킨을 주문했는데, 저는 제가 향에

민감한 사람인지 오늘로 깨닫게됐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저랑 남자친구는 진짜 떡이랑 치킨 하나씩 먹고 버렸어요.



원래 마라가 중국의 매콤한 향신료를 이용한 요리기때문에 

호불호가 있다고했지만 마라란 이런맛일 줄이야ㅋㅋㅋㅋㅋ

저는 그냥 외국인 향이였어요. 치킨이 나오자마자 느껴졌고,

입에 치킨을 넣자마자 향이 코를 타고 온몸을 강타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메뉴인 새우치킨 시킬 껄 엄청나게 후회했어요ㅠㅠㅠ

향에 민감하신 분들 장첸치킨 말고 그냥 대표메뉴 새우치킨 드세요



☆개인적으로 닭발튀김 + 새우치킨 추천이요!!


반응형
Comments
메인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