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트롤리 눈알젤리 후기(+가격/파는곳/맛 등) 본문

▶ 꿀리뷰/음식푸드

[리뷰] 트롤리 눈알젤리 후기(+가격/파는곳/맛 등)

JAKADELA 2019. 5. 20. 17:32
반응형



요즘 아이들 사이에서 눈알 젤리 지구 젤리 등이 엄청 유행이라고 하는데요!

저도 지인한테 선물 받아서 눈알 젤리를 먹어봤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눈알 같더라구요



트롤리 눈알젤리

용량 : 75g

가격 : 5,000 - 6,000원 내외 (배송비 별도)

구매처 : 쿠팡 or 세계과자 할인점 [1개에 1,500원]

https://coupa.ng/bhcIb5




"1. 트롤리 눈알젤리"

트롤리 눈알 젤리는 사진으로도 느껴지듯이 저는 처음에 젤리인지 몰랐어요ㅋㅋㅋ

생각보다 되게 현실감 있게 생겼더라구요!

젤리라고 말하기 전에 눈알 젤리라는 걸 첨 들어봤어요.

참 사진찍고, 구경하다 젤리를 열었는데, 젤리는 모양만 눈알이고 되게 달달한 향이 났어요.

그리고 한 입 베어먹으니, 겉에 하얀 부분은 마시멜로우처럼 말랑말랑한 느낌이더라구요!

젤리라서 되게 쫀득하고 쫄깃한 식감일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는 덜 쫄깃하고 그냥 딱 마시멜로우였어요.

사실 한입 먹었을 때는 안이 하얗게만 보이길래 그냥 단순한 젤리인줄 알았는데,

특이하게 젤리 안에 라즈베리 맛 시럽이 들어있어요.

일부러 노린 건지 눈알에 라즈베리 시럽이 꼭 피같더라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시럽 부분은 새콤한 맛이 나서 밋밋한 젤리 맛을 잡아줬어요.

많이 먹으면, 좀 질리긴 하지만 재미 삼아 먹어볼 맛입니다.


반응형
Comments
메인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