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피콕분식 : 피코크 핫도그/이마트 핫도그 후기(+모짜렐라 크리스피 핫도그) 본문

▶ 꿀리뷰/음식푸드

[리뷰] 피콕분식 : 피코크 핫도그/이마트 핫도그 후기(+모짜렐라 크리스피 핫도그)

JAKADELA 2019. 8. 29. 08:39
반응형



주말에 떡볶이 재료를 사러 이마트에 갔다가 핫도그 코너에 홀려서 이름 모를 냉동 핫도그 하나를 구입해왔어요!

바로 피코크?라고 이마트에서 판매 중인 핫도그입니당.

떡볶이에다 핫도그를 넣어먹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사실 맛있잖아요ㅋㅋㅋㅋㅋㅋㅋ

명량 핫도그까진 아니더라도 과연 냉동 핫도그 맛은 어땠을지 너무 궁금했어요.



모짜렐라 크리스피 핫도그

https://coupa.ng/biEA0w

→ 온라인(2봉에 23,940원)보다 이마트(1봉에 7.980원)가 더 저렴!




"1. 모짜렐라 크리스피 핫도그"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피코크의 모짜렐라 크리스피 핫도그는 이름 그대로

쭉쭉 늘어나는 모짜렐라 치즈의 바삭하고 고소한 맛과 함께 탱글탱글한 소세지가 식감을 확 사로잡는 냉동 핫도그입니다.

총 5개로 구성되어 있는 모짜핫도그는 깔끔하고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도록 각각 개인 포장되어 있어요.

 총 550g (110g X 5개입) / 355kcal




"2. 모짜렐라 크리스피 핫도그 조리방법"

냉동 핫도그 제품은 간편성이 가장 중요한 만큼, 

피코크 모짜 핫도그는 별도의 해동 없이 전자레인지로 쉽게 조리할 수 있습니다.

700W 가정용 기준 : 포장지를 제거하고 개수에 따라 조리해주시면 됩니당

[1개 1분 10초 / 2개 2분 10초 / 3개 3분 10초]

★ 이때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비밀 레시피 → 앞면 35초 / 뒷면 35초로 나눠 조리 




"3. 모짜렐라 크리스피 핫도그 후기"

피코크 설명에 의하면, 현미가루와 감자가루를 핫도그 반죽에 더했기 때문에 

전자레인지 조리에도 충분히 바삭하다고 하지만 저는 눅눅했어요ㅠㅠㅠㅠ

사실 떡볶이에 넣어 먹을 거라 크게 연연하진 않아도 맛있게 먹기 위해

비밀 레시피 그대로 조리했지만, 바삭하진 않더라구요. 

확실히 전자레인지보다 오븐이나 후라이팬를 이용하시는 게 더 바삭할듯합니다!

케첩 없이 대충 찍어서 그런가 핫도그 before / after가 확연히 다르지 않아 보이네요ㅋㅋㅋㅋㅋ

그래도 국내산 찹쌀가루가 들어가다 보니 핫도그 반죽 식감은 쫄깃하고, 

모짜치즈에 로마노 치즈페이스트가 같이 첨가돼서 치즈는 넉넉하니 쭉쭉 늘어나서 만족스러웠어요!

윗부분은 치즈 아래는 소세지로 다양성을 살린 점도 좋았구요~

떡볶이에 넣어먹으니 무난하니 맛있게 먹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바삭한 식감만 더 잘 살리면, 맛있는 핫도그가 될 거 같아요~!


반응형
Comments
메인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