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제아이스크림? 하겐다즈 리얼블랑 아이스크림 케이크 본문

▶ 꿀리뷰/음식푸드

수제아이스크림? 하겐다즈 리얼블랑 아이스크림 케이크

JAKADELA 2020. 8. 29. 10:57
반응형

 

 

하겐다즈 리얼블랑

오늘은 남자 친구한테 선물 받은

하겐다즈 수제 아이스크림 리얼블랑 후기를

가져와봤습니다!

 

 


 

 

하겐다즈는 일체의 인공 또는 합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고

크림, 우유, 계란, 설탕과 같은 순수한 원료만 사용하는

유명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중의 하나로

수제 아이스크림 케이크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저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받았고,

주말에 배송지를 입력해서 수요일에 수령했습니다.

(냉동실도 비워놓고 목 빠지게 기다렸지만, 생각보다 오래 걸림)

 

 

 

 

포장은 스티로폼 박스에 드라이아이스랑

함께 동봉돼 발송됩니다.

저는 엄마가 수령하셔서 미리 다 해체되었더라구요.

리얼블랑은 케이크 + 케이크 박스 + 스푼 + 초 + 리플릿으로 구성!

 

 

 

 

이제 상자를 열어보겠습니당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은

공기 함유량이 적고 밀도가 높기 때문에

다른 아이스크림에 비해서 아주딱딱해요!

그래서 냉동보관 시 실온에서 10-20분 후에

먹어야 부드러움

 

그렇지만, 요즘처럼 무더위 날씨에는 그냥

꺼내서 숟가락으로 떠먹으니까 딱 좋았어요!

 

 

 


제가 받은 하겐다즈 리얼블랑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벨지안 초콜릿과 바닐라 아이스크림 조합 위에

우유로 만든 리얼 버블 모양 크림과 식용 금가루가 올라간

100% 수제 케이크입니다.

겉에는 진한 초콜릿이 감싸고 있는 형태

 

 

 

 

확실히 하겐다즈라서 그런지

버블 크림이나 아이스크림 자체는

굉장히 진하고 깊은 맛입니다.

위에 버블 크림도 아이스크림이었으면

좋았겠다는 아쉬움이 조금 있지만,

확실히 일반 아이스크림이랑은 다른 느낌!

 

 

 

 

블로그 포스팅을 위해서 단면 사진도

찍어보긴 했으나 날씨가 너무 더워서

다 녹아버렸네요ㅠㅠㅠ

개인적으로 배스킨라빈스 케이크보다도

맛있게 먹었습니다ㅎㅎ

선물용으로 완전추천!

 

 

반응형
Comments
메인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