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그셀런트 eggcellent 베스트메뉴 / 쉬림프칠리에그? 본문

▶ 꿀집

에그셀런트 eggcellent 베스트메뉴 / 쉬림프칠리에그?

JAKADELA 2020. 12. 9. 17:36
반응형

 

 

에그셀런트

친구 생일선물을 전해주러 의정부 시내에 갔다가 돌아오는길에

에그셀런트에서 간식 겸 먹을 샌드위치를 구매해봤습니다.

에그셀런트는 배달의민족 배달도 가능해서 자주먹는 곳 중의 하나인데요.

오늘은 에그셀런트 메뉴추천 및 후기를 남겨보려해요!!

 

 

 

 

에그샐런트는 버터와 계란이 듬뿍들어간 통식빵 수제샌드위치전문점입니다.
에그드랍 같은 느낌이라고 생각하시면 쉬워요.

대표메뉴는 갈릭소세지에그 / 더블베이컨햄에그 / 미트스파게티에그 / 불고기바베큐에그 / 쉬림프칠리에그 / 아보카도에그 / 언빌리버블에그 / 오리지널에그 / 핫불고기에그 / 핫치킨에그!

 

그중에서 역시 베스트 메뉴는 더블베이컨햄에그쉬림프칠리에그

 

 

샌드위치랑 함께 먹을 음료도 판매중입니다.

 

 

 

 

저는 에그셀런트 의정부점을 이용했는데요!

의정부점은 의정부로데오거리 시내쪽 예전 쥬씨자리에 위치하고 있는 매장이에요. (명량핫도그쪽 골목)

이곳은 먹고갈 수 있는 자리는 없고 키오스크 주문과 배달이 가능합니다.

저는 혼자 먹을거라 쉬림프칠리에그샌드위치만 주문했어요.

 

버터가 듬뿍 들어가는 샌드위치이다보니 매장 앞에는 벌써 맛있는 냄새가 잔뜩난답니다.

 

 

메뉴는 베스트메뉴 쉬림프칠리에그를 주문했어요.

쉬림프칠리에그 4,500원

 

 

샌드위치하나 테이크아웃했는데,

자투리빵도 서비스로 받았습니다ㅎㅎ

 

에그셀런트는 항상 먹기 편하도록 포장되어 있는 점이 너무 좋아요.

물론 안에 내용물때문에 먹다가 지저분해질수도 있지만

딱딱한 반상자가 샌드위치 아래를 잡아줘서 먹기편함

 

 

쉬림프칠리에그샌드위치는

버터발린 부드러운 통식빵안에 통통하고 부드러운 계란과 치즈 그리고 통통한 새우에

달콤한 칠리소스로 맛을 더한 메뉴입니다.

 

 

새우가 위에만 몰빵되어있는 점이 아쉽지만,

아랫면에는 포실포실한 계란이 있어서 괜찮아요.

계란부분이 약간 싱겁긴함

 

 

제꺼 한입 뺏어먹은 남자친구는 엄청맛있다는데

저는 쉬림프칠리에그는 그정도는 아닌거같아요!

더블베이컨햄에그가 젤 맛있었어요.

더블베이컨햄에그는 좀 더 짭쪼름하고 양념이 센편!

 

 

새우가 수분감이 있고 저는 포장을 해오다보니

빵이 조금 눅눅해져서 더그런거같기도하네요.

그래도 에그드랍보다는 역시 에그셀런트가 훨씬 맛있어요. 추천 ^ㅡㅡㅡㅡㅡㅡㅡ^

 

반응형
Comments
메인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