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라운토요일 도레미마켓 치즈케이크맛집 동묘 창신당 본문

▶ 꿀집

놀라운토요일 도레미마켓 치즈케이크맛집 동묘 창신당

JAKADELA 2020. 12. 28. 14:37
반응형

 

 

 

창신당

전화 : 0507-1352-5282
주소 : 서울 종로구 지봉로 65-2

 

 

 

 

코로나 때문에 외출하는 것도 좀 그렇고 + 카페도 모두 테이크아웃이다 보니

자연스럽게 음료나 디저트류도 배달 주문을 많이 하게 되는 거 같아요ㅠㅠ

오늘 배달 디저트 메뉴는 바로 놀라운토요일 도레미마켓에 치즈케이크 맛집으로 소문난 창신당입니당.

 

저는 배달의 민족 통해 놀토 치즈케이크(6.0) + 생크림치즈 크로플(8.0)을

배달료 2.0으로 주문했어요!

 

 

 

배달지가 근처라서 30분 정도 걸려 받았고,

케이크는 시원하게 먹는 주의라 바로 냉장고에 넣어놨습니다

 

 

 

 

주먹 크기의 치즈케이크는

tvn 놀라운 토요일 동묘시장 편에 소개된 메뉴라 해요!

사실 요 문구에 혹해서 주문했답니당

 

 

 

 

쿠키 시트면 위에 진하고 꾸덕한 식감의 치즈맛이 확 느껴지는 

치즈케이크는 적당한 단맛에 진짜 맛있었어요.

저렴한 치즈케이크 맛이 아니라 진짜 케이크 전문점에서 느껴지는 고급 맛?

많이 달지 않고, 치즈 특유의 풍미를 느낄 수 있더라구요!!

가격은 조금 비싼 거 같지만, 값어치 합니다ㅎㅎ

 

 

 

 

그리고 최소 주문금액 맞추려고 함께 주문한 생크림치즈크로플!

 

창신당 크로플은 일반 크로플과 생크림치즈가 함께 구성된 생크림치즈크로플로 나눠지는데요.

저는 치즈는 종류를 따지지 않고 좋아해서 업그레이드 느낌의

생크림 치즈 크로플로 주문했답니다.

 

 

 

 

크로플은 기본 크로플 2조각에

크로플 토핑 아가베 시럽 + 창신당 수제 블루베리 잼 + 아몬드 슬라이스

쫀쫀한 아이스크림 한스쿱 + 시나몬가루

크림치즈 생크림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먹기 편하게 배달도 크로플 토핑은 모두 뿌려진 채 배달이 오는데요.

바삭한 크로플 위에 뿌려진 블루베리잼이 요물입니다!

수제 잼이라는데, 블루베리지만 상큼함보다 깊은 단맛이 나요.

 

그리고 크로플에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아이스크림과 생크림 치즈는

아이스크림은 생각하지 못하고 바로 냉장고에 넣어서 다 녹아버렸습니다^.^

결국 생크림치즈에만 크로플을 찍어서 먹었는데,

생크림 치즈도 진짜 맛있었어요!!

저는 크림치즈류를 제일 좋아하는데 딱 그 맛

아이스크림은 맛보지 못한 게 아쉽지만, 

두 가지 모두 적당한 단맛에 치즈향이 확 나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창신당 아주 만족스럽고 맛있게 먹었어요!

재방문 의사 있어서 동묘 근처 방문 예정이신 분들 포장이나 배달 추천합니당

 

 

 

 

반응형
Comments
메인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