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유 노브랜드버거 NBB시그니처/그릴드 불고기버거세트 본문

▶ 꿀집

수유 노브랜드버거 NBB시그니처/그릴드 불고기버거세트

JAKADELA 2020. 12. 31. 14:15
반응형

 

 

 

노브랜드 버거

 

 

 

 

가성비 갑에 생각보다 맛있다는 평이 많은 노브랜드 버거!
수유역에 가맹점이 생겼다고 해서 다녀와봤습니당

위치는 수유역 1번 출구 앞

 

 

 

매장 내부에는 먹고 갈 수 있는 자리와

코로나 19 대비 키오스크 주문 대가 2개 위치하고 있습니다.

직원 대면 주문도 가능함

 

 

 

 

 

노브랜드 버거는 식품유통망을 활용해 가격을 최대한으로 낮췄다 해요.

그래서 햄버거 단품 가격은 1900~5300원 / 세트 가격은 3900~6900원 사이로 포진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많은 메뉴들이 있어요.

이중 베스트 메뉴는 NBB시그니처 / 미트 마니아!

 

 

 

 

 

저희는 베스트 대표 메뉴인

NBB 시그니처(5.3) + 그릴드 불고기(3.9) 버거 세트에

어니언 도넛(1.0) / 치킨너겟(1.0)을 추가 주문했어요.

 

 

 

버거는 주문하고 5분 내로 금방 나왔습니다.

 

그런데 여기는 다른 프랜차이즈 버거집과 다르게 음료가 셀프더라구요?

키오스크에서 주문 시 음료를 따로 선택하게 되어있는데

아마 포장 주문 때문에 일괄적으로 선택하게 되어있는 거 같아요.

 

음료는 셀프라 리필처럼 먹을 수 있어서 세상 편리

 

 

 

 

먼저 제가 주문한

그릴드 불고기버거 세트(3.9)

부터 후기를 남겨볼게요!

 

 

 

 

외관과 크기는 일반 햄버거랑 비슷해요.

같이 주문한 시그니처 버거보다는 미세하게 작은 편!

 

 

 

 

그릴드 불고기버거는

빵 마요 소스 양상추 불고기소스 직화 미트 패티 빵

순서의 NBB 최고 가성비 버거입니다.

 

버거킹처럼 불고기소스 특유의 달달하고 중독성 있는 맛은 못 따라가지만,

개인적으로 롯데리아보다는 훨씬 맛있게 먹었어요.

적당히 달달한 소스에 잡내 안 나는 패티까지

조금 더 간이 세서 자극적이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좀 있지만, 기대 이상

 

그리고 제가 토마토 들어간 버거를 안 좋아하는데,

여기에는 토마토가 안 들어갔다는 것도 한몫했습니당

가격 대비 꽤 괜찮음!

버거킹 > 맥날/노브랜드 > 롯데리아 순 [불고기버거 기준]

 

 

 

 

그리고 함께 주문한 NBB 시그니처 버거(5.3)

저는 토마토 들어가서 안 먹었고, 남자 친구 피셜 후기를 남겨볼게요!

 

소스가 하나도 안 느껴지는 사진 속 시그니처 버거는

빵 양상추 토마토 양파 치즈 패티 치즈 빵 구성의 치즈버거예요.

시그니처 버거라길래 노브랜드만의 느낌이 확 날 거 같아서 주문했는데,

사진부터 너무 밍밍해 보이지 않나요?

소스 맛이 크게 가미되지 않은 건강한 버거 맛이었습니다.

직화로 불맛을 살린 두툼한 미트 패티에 진한 치즈를 얹었다는데 잘 모를.....

 

개인적으로 실망스러운 맛이었어요.

차라리 다른 메뉴를 주문할껄하는,,,

간이 센 메뉴를 선호하지는 분들에게는 불호일 거 같네요.

 

 

 

 

그리고 사이드 메뉴로

어니언 도넛(1.0) / 치킨너겟(1.0)

 

 

 

 

노브랜드 감자튀김이 너무 노맛이라는 이야기가 많아서

특히나 더 다른 메뉴로 주문하게 됐는데요.

어니언 도넛은 양파튀김으로 6개입

닭다리 모양의 치킨너겟은 5개입

소스는 케첩과 머스터드

 

맛은 둘다 바삭한 튀김류맛이였습니다.

양파링은 좀 텁텁한 튀김이라 별로였고,

치킨너겟이 부드럽고 훨씬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불고기버거에 치킨너겟 조합으로는

재방문의사가 있어요.

가성비는 진짜 갑이니 궁금하신 분들 방문추천합니당

 

 

반응형
Comments
메인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