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성비갑피자 포장전문 의정부 킴스피자 본문

▶ 꿀집

가성비갑피자 포장전문 의정부 킴스피자

JAKADELA 2021. 1. 13. 08:15
반응형

 

 

킴스피자

전화 : 031-878-9119
주소 : 경기 의정부시 외미로 94
영업시간 : 매일 11:00 - 24:00

 

 

 

주말에 이른 아점을 먹었더니 2-3시가 되니까 금방 배고파지더라구요ㅠㅠ

뭐 시켜먹을 만한 게 없을까 배민도 봤지만

혼자 먹기에 최소금액대를 충족하기 어려울 거 같아서 고민하던 찰나

피자스쿨처럼 회룡역에 포장을 전문으로 하는 킴스피자가 생각나 얼른 검색해봤어요!

 

킴스피자는 석쇠에 갓 구워 기름기를 뺀 피자로

전화 주문하고 10-15분이면 수령할 수 있다고 해서  주문해봤습니다ㅎㅎ

 

 

 

피자 종류는 8가지 / 사이즈 L XL

꼬다리 도우는 치즈크러스트와 바이트로 선택 가능

 

피자 중에 고구마 피자가 젤 무난하고 베스트라고 생각하는

저는 고구마 피자 L (8.0) 치즈크러스트(2.0)를 주문했어요.

 

 

 

 

아무래도 포장이 전문인 곳이다 보니

전화 주문하면 딱 메뉴만 받아적으시더라구요!

핸드폰 번호가 뜨는 건지 인적사항은 물어보시지 않음

 

그리고 정말 10분 만에 피자가 준비됩니다

우리가 지금까지 주문하고 먹었던 피자들은 배달시간이 엄청 오래 걸렸던 거 같아요

 

 

 

 

뜨끈 뜨근하니 포장해오자마자 열어본 고구마 피자는

머스타드가 뿌려진 고구마 조각이 인상적인 노오오란 피자 비주얼입니다.

피자스쿨 ST

 

 

 

 

도우는 일반 도우 타입에

달달한 고구마랑 새콤한 머스타드가 조화로운 피자예요.

치즈크러스트는 가래떡 같은 식감의 치즈가 들어있음!

고급 피자 식감은 아니지만, 저렴한 가격대에 달달한 피자로 먹기 좋았습니다.

확실히 뜨끈뜨끈하니까 더 맛있는 거 같아요!

 

 

 

 

한번 맛있으면 또또 먹는 저는 위에 고구마 피자 치즈크러스트가 맛있었어서

이번에는 고구마 피자 L (8.0) + 치즈바이트 (4.0)를 주문해봤어요.

똑같이 포장 주문했고, 10분 정도 소요됐음

 

 

 

 

피자 기본 도우나 토핑은 동일하고 뒤에 꼬다리 부분만 다른 타입!

맛은 여전히 달달한 고구마와 새콤한 머스타드의조화였고

치즈바이트 부분에는 고구마랑 치즈가 함께 들어있었어요.

 

 

 

 

두 가지 피자 모두 원래 고구마 피자다 보니 맛있었고,

도우를 2가지 중에 고르자면 저의 입맛은 치즈크러스트였어요.

치즈바이트도 고구마랑 치즈의 조합이라 나쁘지 않았지만,

쌀떡을 좋아하는 저는 가래떡 같은 식감의 치즈크러스트가 더 맛있었네요.

 

 

 

 

피자스쿨 피자맛이라 가성비로 가볍게 포장 주문해서 먹기 좋을 거 같아요.

저는 이른 식사 후에 간식으로 자주 사 먹을 거 같습니다ㅎㅎ

 

 

반응형
Comments
메인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