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툼하고 깔끔한 양주돈까스 돈까스고집 본문

▶ 꿀집

두툼하고 깔끔한 양주돈까스 돈까스고집

JAKADELA 2021. 1. 27. 16:43
반응형

 

 

 

돈까스고집

전화 : 0507-1475-5523
주소 : 경기 양주시 고덕로 271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30

 

 

 

 

주말에 양주로 드라이브 갔다가 돈까스고집 양주점에 다녀왔어요.

돈까스고집은 '돈까스, 고기에 집중하다'라는 뜻의 돈까스 전문점으로

찾아보니 돈까스 퀄리티도 꽤 좋아 보이고 시설도 깔끔하더라구요!

그리고 가게 앞으로 크게 주차장도 있어서 편리해 보이길래 고르게 됐어요.

 

 

 

 

돈까스고집이라는 이름답게 다양한 돈까스를 판매 중!

가장 대표 메뉴인 안심 / 등심부터 파스타까지 다양합니다.

 

 

 

 

양주는 위치상 차를 이용해서 방문하시는 분들이

많다 보니 주차장도 크고 내부도 넒은편이에요.

아이들 위주의 가족단위 손님들이 많아 아기의자도 준비됨

 

 

 

저희는 구석에 자리 잡았고,

안심돈까스와 제가 좋아하는 치즈떡볶이돈까스를 주문했어요.

 

 

 

 

테이블에는 돈까스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과 셀프 바이용 안내가 나와있고,

종이컵과 생수 후추는 테이블마다 세팅되어있습니다.

추가 반찬은 셀프바를 이용

 

 

 

 

그리고 첫 번째 치즈떡볶이돈까스(11.5)가 나왔습니다.

커다란 쟁반에 밥과 장국, 샐러드 및 밑반찬과

치즈떡볶이돈까스와 돈까스양념소스가 담겨 나와요.

 

 

 

 

떡볶이에 경양돈까스와 치즈가 토핑으로 올라가 있고

돈까스는 패티가 얇은 편에 바삭한 타입

떡볶이는 밀떡에 매콤한 양념입니다.

 

 

 

 

돈까스 고기가 얇고 바삭해 약간 느끼했는데,

치즈떡볶이의 매콤한 양념이 느끼함을 잡아줘서 좋았어요.

그냥 무난한 떡볶이 + 돈까스 조합의 맛

약간 김밥천국 스타일

 

 

 

 

그리고 연이어 나온 안심 돈가스(11.2)

부드러운 맛을 선호해 일부터 등심 대신 안심을 주문했어요.

 

 

 

 

구성은 치즈떡볶이돈까스와 비슷하게

큰 쟁반에 밥과 장국, 샐러드 및 밑반찬

그리고 6조각 안심돈까스

레몬 소금과 고추냉이 / 돈까스소스!

 

 

 

 

담백하게 튀겨진 안심돈까스를 기호에 따라

고추냉이 / 레몬 소금 / 돈까스소스에 찍어 먹으면 돼요.

저는 고추냉이가 가장 입맛에 맞았습니다.

 

 

 

 

큰 쟁반이나 레몬 소금이 정돈을 연상시켰는데

맛은 확실히 조금 부족했어요.

담백하니 맛있는 돈까스지만, 특별한 거 없는 맛?

아기가 있는 분들이라면 한번와볼만해요. 초무난

 

 

 

반응형
Comments
메인홈페이지